남초회사 출근하면서 커피도 사먹고 퇴근하면서 버스도 타고식당가서 밥도 먹는데그 어떤 여자도 관심 주지 않았거나 발전되지 않았다는거잖아요 ㅋㅋ;그리고 같은 남자가 보기에 괜찮으면 분명 누구 소개시켜줌 친척이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