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내 종목은 대형주긴 한데 삼성하닉 아님.
그래도 2번이나 수익권 갔었는데 더 오르지 않을까 해서 못 팔고 있다가 -700 찍고
이번에 또 수익권 갔는데 또 욕심부리다 지금 -500 됨.
예전 같았으면 또 다음번 상승장 노리면서 버텼을 텐데 이번엔 용기내서 손절함.
진작 팔고 다른 주도주 종목 들어갔으면 이미 손실 만회하고도 남았을 텐데 질질 끌다가 이꼴난거니까ㅋㅋ
팔때까진 손실난거 아니라고 정신승리하고 물타기도 하고 그랬는데 다 바보같은 짓이었고
이 종목이 다시 상승장 들어가면 그때 들어가서 수익 보는게 낫지 하락장에서 퍼런거 보고 있는건 아니라고 생각했음
어떤 고수분이 주식초보들은 강한 상승장에서는 평단 올라갈까봐 불타기 못하고 벌벌 떨다가
뒤늦게 지금이라도 들어갈까 해서 들어가서 고점 물리고
하락장에서는 물타기 하면서 평단 낮추는데 정작 투자원금은 어마어마해져서 물린 돈만 커지고 수익은 못 본다 그랬는데 다 맞말이었고...
이제라도 정신 차리고 500만원으로 즐겁게 여행 다녀왔다 치고 제대로 공부해서 수익 만회하려구
다들 주식 화이링

인스티즈앱
💥잠실개표소 막아선 '올다르크' 추적 난항…얼굴 다 공개됐는데 못 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