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5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내 종목은 대형주긴 한데 삼성하닉 아님. 

그래도 2번이나 수익권 갔었는데 더 오르지 않을까 해서 못 팔고 있다가 -700 찍고 

이번에 또 수익권 갔는데 또 욕심부리다 지금 -500 됨.

예전 같았으면 또 다음번 상승장 노리면서 버텼을 텐데 이번엔 용기내서 손절함.

진작 팔고 다른 주도주 종목 들어갔으면 이미 손실 만회하고도 남았을 텐데 질질 끌다가 이꼴난거니까ㅋㅋ

팔때까진 손실난거 아니라고 정신승리하고 물타기도 하고 그랬는데 다 바보같은 짓이었고

이 종목이 다시 상승장 들어가면 그때 들어가서 수익 보는게 낫지 하락장에서 퍼런거 보고 있는건 아니라고 생각했음

어떤 고수분이 주식초보들은 강한 상승장에서는 평단 올라갈까봐 불타기 못하고 벌벌 떨다가 

뒤늦게 지금이라도 들어갈까 해서 들어가서 고점 물리고 

하락장에서는 물타기 하면서 평단 낮추는데 정작 투자원금은 어마어마해져서 물린 돈만 커지고 수익은 못 본다 그랬는데 다 맞말이었고...

이제라도 정신 차리고 500만원으로 즐겁게 여행 다녀왔다 치고 제대로 공부해서 수익 만회하려구

다들 주식 화이링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실급 받고 있는데 하이닉스 2주 살 여유돈 있거든2
13:11 l 조회 25
와 하닉 일주일 번거 다 반납하네..
13:09 l 조회 34
아니 찐잡주있는데 얘는 뭐 상폐직전인것같다
13:08 l 조회 11
SK네트웍스 개미 있니? ㅎ
13:06 l 조회 11
스퀘어......다들 존버할꺼야?5
13:04 l 조회 107
스퀘어 206인데 지금 물 타면 186인데 탈까?1
12:58 l 조회 94
와 스퀘어 이걸 어쩐다냐2
12:56 l 조회 152
주린인데7
12:53 l 조회 71
현차 한화오션 이런 애들은1
12:49 l 조회 56
코덱스 미국 s&p 500도 괜찮나요?1
12:47 l 조회 43
에탑은 시기 진짜 안 좋다1
12:45 l 조회 49
이번엔 좀 쎈데????3
12:43 l 조회 201
솔탑투 29에 산사람 나야나7
12:40 l 조회 135
어제 오전에 코탑 정찰병 1주 샀는데 마11이네
12:38 l 조회 21
하닉 220 인 익들 팔았어?3
12:29 l 조회 183
오늘 삼전 왜 기특하지2
12:29 l 조회 156
다들 존버하자구!
12:29 l 조회 24
하닉 수익률 200-300% 이상인 애들아3
12:28 l 조회 152
어 계속 내려봐~
12:27 l 조회 43
월급240 받앗는데 하닉 살 기회주네요 1
12:26 l 조회 131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