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32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떤 힘든 순간이 와도 이겨내보자고 
본인이 부족하지만 이해해줘서 고맙다라고 했는데
사귈 때 힘든 순간이 오고 본인이 이겨낼 수 없을 것 같다 싶으면항상 먼저 손을 놓고 도망쳤던 사람이야
내가 항상 먼저 손 내밀고 붙잡고 대화했는데
결혼을 고려하는 순간에도 먼저 손을 놔버렸어
다시 붙잡아도 후회가 없을까
대표 사진
둥이1
회피형아냐?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른 때에는 나보다도 더 안정적이고 같이 이겨낼 수 있어 함께 가자 그러는데.. 본인이 생각한 방향대로 해결되지 않으면 다른 해결책을 생각하지 않고 항상 도망쳐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난 사이좋을 때보다 갈등상황에서 어떻게 하는지를 지켜보려고 하는데, 아무리 10번 중에 9번 안정적으로 한다해도 1번씩 도망치는거면.. 신뢰가 쌓이기 좀 힘들 거 같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 한번 잘 생각해볼게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회피형임 도망가게 둬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결혼을 고려하는 순간에도 저러는 사람이랑 다시 만나서 뭘하겟다는거임 평생동안 저사람이랑 결혼안하고 언제든 헤어질수있는 관계로 만나겟다는거야? 세상에 완벽한사람은 없지만 전애인보다 더 나은사람은 만나게되있어 보는눈도 커져있고하니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붙잡으면 또 붙잡히는데 나한테 너무 독인걸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ㅇㅇ.. 그래도 좋다하면 만나는거지뭐.... 얼른 정신차리길 바래.. 언제든 너를 놓을수있는 관계고 붙잡아도 또 놓을수있는 사람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도 그런 사람이랑 여러번 만났다 헤어졌는데 물론 결혼은 아니지만 ........
지금에서야 생각해보면 날 그렇게 쉽게 놓았다는건 결국 다시 만나도 또 놓더라 ........ 걍 난 마음이 거기까지라는 생각만 듦 ㅠ ......... 🥹 너가 좋으면 다시 붙잡아서 만나도 머 상관은 없겠다만 .. 난 상대가 여러번 놓고 또 붙잡고 해서 상처만 남더라 ..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연락 했다가 차단 받았어
17:04 l 조회 10
인프제 남자 가능성있어 보이는지 봐줘
16:57 l 조회 6
애인이랑 싸우고 푸는 방식이 안맞아4
16:55 l 조회 15
근데 진짜 맘정리 하려면 연결된 거 다 끊는게 맞는듯3
16:54 l 조회 29
절대 안져주는 남자 vs 싸우면 입꾹닫6
16:51 l 조회 29
인팁 헤어지면 금방 잊는 편이야?3
16:50 l 조회 17
istp들 원래 호불호가 별로 없음?15
16:50 l 조회 34
성매매하는 사람이랑 연애경험 엄청 많은 사람중에 성병 누가 위험하까?7
16:41 l 조회 39
상대 새애인 생기고 차단한경우에1
16:41 l 조회 14
요즘 인티에는 이별 재회 글이 별로 없네2
16:40 l 조회 29
혹시 estp 성향이 회피형 많아??19
16:38 l 조회 22
내가 예민한가 40 왤케 짜증나지 17
16:37 l 조회 203
상상되는 미래가 전부 행복이어야 결혼하나?6
16:34 l 조회 20
istp 잇팁 남자분들 계시나요..2
16:34 l 조회 36
잘 끝난거 같은데 생각은나고2
16:33 l 조회 21
이런 경우에 보내줄거임?(사친 관련)4
16:32 l 조회 28
기억력 안 좋은 거 어쩔 수 없어?
16:32 l 조회 10
나를찬 전애인 다가왔다가 멀어졌다가 다가왔다가하는거 뭐야
16:31 l 조회 9
이거 내가 예민했던걸까? 헤어질뻔 (길음) 12
16:26 l 조회 55
이별 힘들당
16:04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