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떤 힘든 순간이 와도 이겨내보자고본인이 부족하지만 이해해줘서 고맙다라고 했는데
사귈 때 힘든 순간이 오고 본인이 이겨낼 수 없을 것 같다 싶으면항상 먼저 손을 놓고 도망쳤던 사람이야
내가 항상 먼저 손 내밀고 붙잡고 대화했는데
결혼을 고려하는 순간에도 먼저 손을 놔버렸어
다시 붙잡아도 후회가 없을까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어떤 힘든 순간이 와도 이겨내보자고본인이 부족하지만 이해해줘서 고맙다라고 했는데 사귈 때 힘든 순간이 오고 본인이 이겨낼 수 없을 것 같다 싶으면항상 먼저 손을 놓고 도망쳤던 사람이야 내가 항상 먼저 손 내밀고 붙잡고 대화했는데 결혼을 고려하는 순간에도 먼저 손을 놔버렸어 다시 붙잡아도 후회가 없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