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41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
대표 사진
개미1
난 샌디스크1000만원갈거라고봄(걍근거없는내생각) 마이크론은 하닉이랑 비슷하게 갈듯(내생각) 둘다고민되면 반씩사 아무도 모름
6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
근데 한번씩 조정오면 몇천깨질수도있으니 잘생각해봐 근데 또 금방회복함 하닉같다고 생각하면됨
6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너를위한 DRAM
6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샌디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언젠가 제2의 하이닉스 나올까?4
22:28 l 조회 37
명품백 안샀으면 하닉이 몇주야...ㅜ 명품백 산거 나만 후회 하는가?...ㅜ6
22:20 l 조회 48
(뇌피셜)담주 또 떡락 매수기회 나오는거 아닐까1
22:06 l 조회 58
오늘 마이크론 실발보고 빅테크팔란 소프트웨어 등 다팔았음
22:00 l 조회 58
샌디스크 저렇게 비싼데도 사는 이유?가 뭐야?2
21:58 l 조회 79
주식 오르는거도 오르는건데 국민연금이랑 기관이 파는게 문제임ㅋㅋ ㅠㅠ
21:52 l 조회 41
오늘 종배 승리네
21:40 l 조회 77
미국주식 램리서치? 언제파는게좋을까
21:39 l 조회 10
마이크론 실발에 어제잠못자서5
20:19 l 조회 168
빠른 손절도 중요한것 같음2
19:37 l 조회 203
아 나도 야수의 심장이고싶다2
19:33 l 조회 147
하닉 평단 285만원정도대에 100주7
19:06 l 조회 317
삼전 35층 있어?8
18:55 l 조회 205
레버는 단타용인건가?9
18:43 l 조회 136
주식 우리 차장님 진짜 똑똑한거 같지않음? ㅋㅋ2
18:42 l 조회 168
걍 급등할수록 그만큼 시장 수명은 짧아지는거지
18:31 l 조회 59
오른쪽은 현대, 왼쪽은 대우 눈물만 흐른다9
18:26 l 조회 699
내 포폴에서 뺄거 봐줄사람
18:26 l 조회 90
마이크론 본장에 바로 들어가도 될까...1
18:17 l 조회 84
레버리지 처음 들어가서 ㄹㅇ떨린다3
18:11 l 조회 76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