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19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04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나는 하이브 카카오 네이버 𝐧𝐞𝐰 현대차...ㅋㅋ
난 사실 진짜 잡주는 안 사고 무조건 대형주 위주로 투자해 왔는데 왜 다 까고 보면 죄다 잡주인거야 샤갈

대표 사진
글쓴개미   글쓴이가 고정함
혹시라도 하닉 삼전 얘기하면 죽는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
카카오 대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글쓴이가 고정함
혹시라도 하닉 삼전 얘기하면 죽는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엘전 두산로보^^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이노텍......현차.........두에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현차 동지여,,,,,,,,,, 두에빌은,,,, 갖고 있다가 손절했어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이정도면 잡주 판독기일수도......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0
와 나두.. 두에빌,이노텍.. 하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지에스건설 그냥 손절했다 샤갈...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건설은 진짜 건드는거 아니야 (정말 찐개잡주 건설 상폐까지 가본 사람)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기다렷다간 진짜 반토막 갈거같아서 손절하고 삼하에 태움 떨어져도 삼하에서 떨어져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아나 개웃기네 삼전 얘기하려다 뒷걸음질 치면서 현차 클로봇 원익홀딩스 유니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ㅋㅋㅋㅋㅋㅋㅋ 개미도 근데 은근 라인업 화려하구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주식 콜렉터임.... 심지어 삼전도 결국 적금 깨고 고점에 들어가서 걍 다 마이너스~
나 마이너스 600인 여자에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
현대차 현대무벡스 HL만도 SK텔레콤 우금지 기업은행 ^^^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7
혹시 미국우주 참석 가능?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미국우주 애매하긴한데 암행 참석ㄱㄱ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8
현대차 -38^^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죄송해요 제가 하이브 -54퍼로 보답할게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9
딴얘긴데 현대차 지금들어가는거 어떤거같아..?ㅋ큐ㅠㅠㅋㅋㅋ 최저점같아보여서 슬쩍잡을가 고민되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
현대차주ㅜㅈ로서 그냥 현대차는 쳐다보지말고 그돈으로 하닉 사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주식은 바닥같이 보여도 언제나 심연이 있다는 점 명심해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9
아악...ㅠㅠ좀더 지켜볼게 쓰니도 화이팅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9
난 나쁘지 않을 것같음 정부에서 로봇지원한단 얘기있고 대신 한주씩 분할로 들어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0
미장 로봇주에 물렸는데 본문에 네카오 보고 고개를 숙인다ㅠㅠㅠ
쓰니 힘내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샹 너가 제일 나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0
그래도 내가 손절한 목록(아시아나항공, LG생건, 신라젠 등등) 보면 쓰니가 힘이 날꺼야...ㅠㅠㅠ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아시아나랑 생건도 내가 손절한 애들이라 PTSD만 얻고 가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0
아...... 미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1
현대차 한전 ^^.. 샤갈!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현대차 감전 됐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2
스엑 -25에 3백 손해보고 걍 털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3
현대모비스 현대그룹etf 쌰 갈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4
에이스토리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5
전설의 이샬고 61만원^^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6
금도 어케 안될될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놀라운 점 쓰니는 지금 금에도 굉장히 물려있다^ㅁ^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7
엘전 대우 우주테크 야호~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8
기아, 동원산업^^ 할많하않 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9
고려신용정보 우주테크~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9
에코프로비엠 이런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1
현차 LG ^^^^^^ㅑㅇ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3
현대차 개잡주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4
대우건설 !!!!!!!!!!!!!! 혼자만 잡주였는데 최근에 현대차 잡주 리스트 오름 ^^!!!!!!!!!!!!!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6
일동제약 아세요?
너무 쓰레기라 이 ㅅㅐ낀 잡주에 끼워주지도 않움..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7
바이오 액티브랑 코덱스 증권 가지고 있는데 지하실에서 안 나오심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7
개별주는 디어유 ^^ 엔터주 사는거 아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9
너도 바이오 액티브있구나….
난 얹어서 현대차, 한화시스템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7
연금에 케이팝 포커스랑 태양광&ESS 원자력도 있음 ^^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8
영원무역홀딩스ㅎ 여기가 어디인줄은 아니..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0
etf도 되나요? 인도 니프티 50...^^ 이거 3년째 들고있는데 3년째 마이너스^^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1
팔란티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2
22 zz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3
대우건설 우리기술 ^^ 내돈내놔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4
너네 삼진식품이라고 아니? 대창이라고 아니? 나보다 개잡주 없을듯 ㅋㅎ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7
공모주 드간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5
현대차 엘전 이노텍 삼성에스디에스 로보티즈 sk텔레콤 노타 피델릭스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6
마이크로소프트 ,,,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2
아씨!!!!!!:&:&;7;&&,@,@,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7
카카오 네이버 jyp…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8
대한전선도 껴주시나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0
나 스 닥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나스닥이 어떻게 잡주야 이건 아무리 생각해도 잡주 기각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0
ㅜ 물렸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1
대우건설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3
대하~^_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3
현대차 대우건설 ^^.....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4
스엑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5
샤갈 현대차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5
LS일렉트릭!!!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7
LS 진짜!!!!!!!!!!!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1
헐 ls일렉 여기서 보니까 반갑다~~ 나 26층~~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6
로보티즈 ……..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7
엘전 기아 티엘비 LS일렉 rfhic 진짜 개잡주 모집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8
에코프로머티.... -40%달성!! 이런 개잡주는 쳐다도보지마...!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9
에코프로비엠…위메이드…..개잡주들아…상폐될때까지 걍 갖고간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1
로봇주 티로보틱스 들어봤니....^^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2
한미~~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3
대우건설 나 혼자 아니구나 위안을 얻고 간다 대건이 ㅍㅇㅌ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4
이마트 대우건설^^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5
포퓨 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6
mstr -93프로....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7
들어는 봄? LS머트리얼즈 ㅎㅎ!!!!!!!!!!? 마이너스 55%😁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8
우주테크 -45%!!!!!! 걍 잊는다 잊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72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5분 전
대표 사진
개미59
크래프톤 다신 게임주 안산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0
나 진짜 너무 화려함.. .. 일진전기 , 레인보우 로보틱스 , 엘지 씨앤에스 , 펄스엔모어 (급등주 들어갔다가 잠들어서 물림 에휴)

이밖에도 엘지전자 스페이스 엑스 다량 보유중.. 나 진짜 주식하면 안되나봐 ㅠㅠ 심지어 저것들 다 -40퍼대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0
+비트코인 1억4천에 물려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2
카카오 시리즈 다 있고 네이버 ㅎ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3
SK네트웍스 ^^ 들어본 사람 있니? ㅋㅋ 그리고 아 ㅋㅋ 어제 들어간 RAM ^^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4
증권주...
너희 최대실적 아니니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5
잡쥬 잡잡 쥬 잡쥬 잡잡주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6
현대건설...현대차...하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7
네이버 삼성sdi lg전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8
큐리언트 ㅋㅋ ㄹㅈㄷ 잡주 개노답 잡주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9
두에빌 두산로보틱스 얘네왜이래? 대기업아녀?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7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4분 전
대표 사진
개미7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2분 전
대표 사진
개미7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3분 전
대표 사진
개미7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8분 전
대표 사진
개미75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7분 전
대표 사진
개미7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3분 전
대표 사진
개미7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7분 전
대표 사진
개미7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5분 전
대표 사진
개미7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4분 전
대표 사진
개미80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드디어 반도체주있음청년,,
17:41 l 조회 27
타미우 주주 있니20
17:28 l 조회 35
올해다들 주식으로 얼마벌었어?16
16:56 l 조회 596
현차 2만원 올랐다고 기특하게 느껴짐 1
16:48 l 조회 67
노텍아 좀 움직여2
16:47 l 조회 18
하닉 평단 275됐다7
16:36 l 조회 152
하닉 오늘 다시 들어갔는데15
16:33 l 조회 2213
지금 사면 다음주 중에 무조건 10% 먹는 주식 추천1
16:29 l 조회 204
나 하나만 골라줄 사람2
16:24 l 조회 33
하닉 평단 낮추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11
16:09 l 조회 197
하닉 255층 오늘도 잘 버텼다....
16:08 l 조회 60
다음주 불안한이유는2
16:07 l 조회 251
하닉있음청년 됨 이제 안볼란다 3
16:03 l 조회 119
다들 인티 믿지말고 공부해서 투자하자9
15:59 l 조회 101 l 추천 1
연관 메뉴 🔗
코인
하닉 어제 팔걸5
15:47 l 조회 247
넥장에서 사는건 ㄴㄴ야?2
15:46 l 조회 138
아 하닉 사려고 70만원 손절했는데1
15:41 l 조회 243
전력주 물타다가 대주주 되겟어4
15:38 l 조회 73
삼성이 안정적이긴 하네
15:34 l 조회 77
하닉 지금 살라 그러는데2
15:31 l 조회 249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