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달 전부터 금 사라고 하고 삼닉 고점이라고 팔라고 하는 글 등등 뭐 아는것 처럼 글쓰는 사람 진짜 많았는데
다 믿지말고 공부하고 스스로 판단해서 투자해야해
나도 주식짬 5년 넘었는데 오히려 하면 할수록 겸손해지고 난 진짜 개미구나.. 느끼고 있는데 주식방에서 뭔가 확신에 차서 추천을 하는 사람들 보면 굉장히 위험해보여. 게다가 지금 장은 대부분이 경험하지 못한 폭발적 상승장이기도 해서 과거 데이터로 미래 예측을 하는 자체가 무의미한 수준임
소중한 돈이니 인터넷에서 얼굴도 이름도 모르는 사람 덜컥 믿고 배팅하는 사람이 없기를 바라고 다들 성투하자🥹

인스티즈앱
얘들아 갖고 있는 개잡주 자랑 시간 가져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