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엊그제 270에 샀는데 어제 290넘었을때 팔고 오늘 다시 들어가도 됐을걸.. 이런 생각이 계속 들어서 너무 후회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내가 팔면 나빼고 쏘길래 어제 안판건데... 계속 실시간으로 주가 확인해서 정병 오는거겠지 신경꺼야겠다 에휴|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엊그제 270에 샀는데 어제 290넘었을때 팔고 오늘 다시 들어가도 됐을걸.. 이런 생각이 계속 들어서 너무 후회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내가 팔면 나빼고 쏘길래 어제 안판건데... 계속 실시간으로 주가 확인해서 정병 오는거겠지 신경꺼야겠다 에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