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32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8

게시된 카테고리 NC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제정신인가???? 비슨아.....😭😭😭😭

대표 사진
글쓴다노   글쓴이가 고정함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1분 전
대표 사진
다노1
보내는 거까진 ㅇㅋ인데 행보가 너무... 경우 없다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사람 간에 그게 있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1
예의가 없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2
제정신이 아니네 이렇게 싸가지 없엇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3
싸가지 어디다 두고 왔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3
올해 온 선수도 아니고 2년 넘게 있던 선수한테 이렇게 마무리를 한다고? 진짜.. 하
1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4
그럼 어제 세리머니는 뭐지 그냥 우연인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5
이런 싹바가지없는구단
1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6
어? 아니 씨 싹바가지 미쳤네 진짜로
1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7
개싸가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8
하 싸가지 레전드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9
아니 이번 시리즈가 고별시리즈다 하고 주말까진 팬들 보고 보내도 됐잖아 개싸가지무빙 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10
이렇게 갑자기 고별전?
1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11
싸가지없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11
프런트 총맞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12
아니 이번시리즈까지만하고 보내줬어도 된걸 뭐가 급하다고 오늘통보하고 오늘 끝이냐고 정신을 진짜 어디다가 두고온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13
양아치놈들
연봉도 삭감해서 했는데 진심 배려가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14
제정신이냐 미쳤네 상도가 없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다노15
적어도 이번주 일요일까진 타석에 섰으면 했는데 진짜 이건 아니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다노   글쓴이가 고정함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1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그럼 새 외인은 담주부터 오려나…..2
17:58 l 조회 11
아 새 용타를 데려오는것도 비슨이가 웨이버공시가 되야 절차가 진행되는거구나2
17:40 l 조회 75
새 외인이 바로 오는 것도 아닌데 팬들이랑 인사할 시간은 줘야지 3
17:34 l 조회 73
오늘 홈런 10개 쳐라 데이비슨아8
17:34 l 조회 265
어지간한 한국인 선수 팀 떠나는거보다 더 마음아프다 1
17:30 l 조회 30
아니 연전도 안 끝내고 보내는 건 또 뭐임7
17:23 l 조회 552
진짜 맷돌이가 재정비되면 다시 오면 좋겠어 4
17:21 l 조회 205
이제 송구 제대로 던져라8
17:19 l 조회 481
우리 외인 완료 되는대로 발표면 아직 뭐 확정도 아닌거네5
17:18 l 조회 233
이제 버르장송구 누가 잡아주나8
17:10 l 조회 397
근데 새외인이 내일당장 오는것도 아닌데 4
17:09 l 조회 375
뭐같은 송구해도 잡아주는 비슨이가 그리울 거야5
17:09 l 조회 44
알림/결과 6/26 라인업6
17:07 l 조회 182
당일통보는 아닌듯5
17:06 l 조회 831
시즌 중 방출 한두번 하는 것도 아니지만3
17:01 l 조회 82
진짜 개싹바가지없다ㅋㅋㅋ3
17:00 l 조회 202
우리가 뭐 타이트한 중위권 싸움하는거도 아닌데18
16:57 l 조회 579
아니 방출 통보를 오늘하면 어쩌자는거임 (당일 아니고 어제래)19
16:45 l 조회 958
비슨이 같은 외인이 또 있을까3
16:30 l 조회 499
본인표출내 첫 외인 유니폼 데이비슨 2
16:19 l 조회 116


12345678910다음
NC
일상
이슈
연예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