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번알아? 당번 두명이 칠판을 지워놔야했는데
당번인줄 몰랐었음 누가 말해주는 사람도 없고
왕따였어서
수업시작하고 선생님이 당번 두명 나오라해서
이마 둘이 맞대라고 해서 서로 세게 박아 이랬음
그래서 머리 박았더니
더 세게 박아 이러면서 나랑 걔 머리 잡더니 구슬치기처럼 이마 부딪히게 함
진짜 아픈것보다 애들 다 보는 앞에서 그러는게 너무 부끄러웠어
그리고 어떤 수업에선
교과서를 집에 두고왔는데 책 안들고 온사람 일어나 했는데
내가 일어났음 근데 갑자기 쌤이
너 왕따야? 이래가지고 애들 다 웃는데 나 진짜 왕따여서 책 빌릴 사람이 없었거든
그냥 가만히 고개 숙이고 있었더니 왕따냐고 책 빌려서 왔어야지 이러면서 세워놓고 엄청 뭐라함
대학 다닐땐 그 ppt 사진을 카메라 찍으면 안되는데
내 친구가 옆에서 찍고 있던거야 난 몰랐음
근데 갑자기 교수님이 너 왜찍어? 이러면서
레이저 포인터로 내 얼굴 가르키면서 눈에 쏴서 네..? 이러니까
너 친구 아냐? 너 친구 아니냐고 그옆에 이러면서 나한테 소리지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혼자 조용히 웃는건데도
4학년돼도 웃음이 나올지 보자면서 뭐라하질 않나,,,,,
내가 좀 비호감 상인가
아니,, 이런일을 살면서 안당하는 사람들도 있지않아? 나는 너무 많음

인스티즈앱
뜬뜬 7,8월 라인업 좋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