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95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1
먼가...이성적매력 훅 줄어ㅜ중고딩때 교정했을법도 한데 하...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내가 싹 갈아엎어서 그런가 치아 배열이나 누런거 싫음 ㅠ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돌아가고 그런건 몰라도 울퉁불퉁하니까...키스 못할거같고 안되겠다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울퉁불퉁이 나아 누런 게 나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누가봐도 누렇다 이건 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교정하고 나니까 치열 보게 되더라 .. 글고 삐뚤빼뚤한 친구들은 너무 잘 보여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맞아 나도 내가 교정해서 그런지 더 눈에 들어오고.. 이성적 매력 뿐 아니라 사람의 매력 요소로도 느껴져서 그런지.. 나도 그래서 교정한거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웃었는데 아래 치열이 너무 앞뒤로 삐뚤빼뚤해서 갑자기 정떨어지더라..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내주변에는 교정하고 얼굴형 변한 사람들이 많아서 그거때문에 고민만하다가 안했는데 지금 얼굴형이 너무 맘에 들어... 물론 다 그런건 아니겠지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돈 없어서 교정 못하는데 또 정병 온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ㄷ ㅠㅠㅠ 글고 부작용도 무섭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나가던 치과위생사 익인데 너무 심한 부정교합 아니면 괜찮은데 심한 부정교합이면 부작용 무섭다고 안하다간 나중에 틀니도 못할 수도 있어... 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쿤 고마웡!
항상 고생이 많당 ㅠ
좋은 주말 보내용!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ㅁ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ㅠㅠ나두 그래서 교정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중학교때 집이 많이 힘들어져서 못 함.
상황이 안되는 사람도 있단다 넌 교정해져서 가지런해진거 관리나 잘 하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말 그대로 돈 없어서 긁혔네
안됐다 진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생각이 짧은거 지적을 이해 못하니
너도 참 안타깝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치아 중요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조심스레 ㅇㅈ 어쩔 수 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교정하면 나중에 임플란트할 확률 많아진다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집 가난 했는데 교정 너무너무 하고싶어서 고딩때 알바해서 교정함 ㅋㅋㅋㅋ 완전 만족해 교정 끝나고 생각하니 그 이빨로 성인 되면 좀 그렇겠더라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ㅇㅈ.. 교정해서 치열은 괜찮은데 너무 누럼 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주상절리에 편견있어 치과종사자라... 저안에 치석이 얼마나 있을까하는 생각만 들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우 나는 진짜 심한 거 아니면 교정 걍 냅두고 싶음
교정 4년째인 사람으로서 넘 괴로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보통은 어릴때 부모님이 해주시는데 그거 못한거면 겁나 가난하거나 부모님이 관심 없다는거라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미용목적이 아니라 건강을 위해서라도 교정 추천....교합 틀어지면 턱관절 나가리됨 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성인이면 본인 돈으로 충분히 가능해 월마다 부담하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뭐 살짝 틀어진거나 이런건 난 상관없는데 누가봐도 심한데 안 하면 좀 그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부모님이 안해주는 집 많아 나도 그래서 이십대 후반에 내돈내산으로 함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살짝 틀어진거면 상관없음 근데 완전 지그재그인거면 솔직히 이성으로 보이지도 않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그래서 교정중인데 그전엔 동안소리 많이들었는데 약간 입들어가면서 노안된거같아서 스트레스야.....덧니때문에 귀엽다고하는 사람도있었는데ㅠ교정잘못한 연예인 사례처럼 매력이 사라진 느낌....흡 그래도 치열 가지런해지는걸로 만족해야겠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도 심한데 웃을때 빼고는 티 잘안나서 걍 사는중..웃을때도 그냥 입다물고 웃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안그래도 나 지금 교정중이고, 소개팅 가는 길인데
.. 치열 나쁜거보다는 좋게 보이겠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도 덧니있어서 초딩때 교정상담받았는데 잇몸이 너무 약해서 교정하면 치아 다 빠질 거라고 거부당함..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생한테 외국컵라면 주고
15:38 l 조회 3
사진 찍히는거 너무 싫은데 어떡해
15:37 l 조회 5
간호사 손이 느리다고 계속 듣고있거든
15:37 l 조회 5
(난 남익)연하가 같이 영화보자는데 날 좋아하는걸까?
15:37 l 조회 10
알바 텃세 진짜 ㅋㅋ ....
15:37 l 조회 5
팀장님 부친상 부조금 얼마해야할까1
15:37 l 조회 6
여의도 한강 러브버그 있어?
15:36 l 조회 7
자소서랑 면접 준비하는데 ai 추천해줄사람1
15:36 l 조회 2
진지하게 사건반장 제보해볼까
15:36 l 조회 13
테일즈런너 복귀유저인데 도대체 머리변경권? 이건 어떻게 쓰는거야ㅠㅜㅜㅜㅜㅜㅜㅜㅠ3
15:36 l 조회 5
살안찌는 배달 디저트 뭐있음3
15:35 l 조회 8
💩 드런 얘기 주의(ㅈㅇㅈㅇㅈㅇ)
15:35 l 조회 4
상사가 와이프랑 빠갈나기 직전이다 이런 말 왜 하는거야3
15:35 l 조회 13
톤업크림 추천해줄 사람!1
15:34 l 조회 7
어느 인생이 나아보여? 금수저 지잡대생vs흙수저 명문대생13
15:34 l 조회 50
혹시 호주사는 익 있어? 도움 좀
15:34 l 조회 11
마운자로 부작용후기 들음6
15:33 l 조회 61
여자친구 생리할때 투정너무심하길래4
15:33 l 조회 38
롤 신챔 써본사람…?개별론데8
15:33 l 조회 21
하 나 살 빠졌는데 가슴만 안 빠져서 통통래보여 4
15:33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