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닭시켯는데 감자랑 고구마가 리뷰에는 다 잇길래 기본으로 들어가는 줄 알앗거든 근데 내가 주문하고 씻으러 들어와서 전화를 못 받앗어 그리고 모르는 번호는 안 받아서 근데 바로 뭉자가 오길래 내가 바로 답장을 햇거든? 1분만에 햇어 근데 감자랑 고구마가 안 들어간대서 그럼 취소할 수 잇냐고 죄송하다햇거든? 근데 한 5분뒤에 답장와서는 조리가 들어가서 취소가 안 된대;; 내가 답이 없어서 조리를 시작햇대 일 중에 폰 잘 못 본다고; 그건 이해를 하는데 난 1분만에 답장을 했는데 이게 확인을 못할정돈지 잘 모르겠어...
그래서 내가 바로 답장을 햇는데 잘 모르겟다고 일단은 알겠다고는 했는데 말투라도 ㄱㅊ았음 그냥 먹는데 말투도 기분나쁘고 이미 삔또 상해서 먹기가 싫어... 내가 진상인건가 고객센터까진 오바야? 그냥 받고 먹어야하나..

인스티즈앱
뜬뜬 7,8월 라인업 좋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