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는 대쉬한번도 받은적없음 핫한스타일도아니야 키는 좀크고 167 마른편.. 좀 동남아 일본인같다는 말은 들어봄 한국에서는 기싸움해대는 남자만 꼬이고 외국에서는 대쉬하는 남자 많음 걍 외국살까..
|
한국에서는 대쉬한번도 받은적없음 핫한스타일도아니야 키는 좀크고 167 마른편.. 좀 동남아 일본인같다는 말은 들어봄 한국에서는 기싸움해대는 남자만 꼬이고 외국에서는 대쉬하는 남자 많음 걍 외국살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