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좀 애교가 과하네 싶은 사람 애교부리는 거봐도 솔직히 별생각 안들었는데 출장날에 방이없어서 상사랑 같이 방을 쓴 날이 있었어..
진짜 평소말투가 전형적인 진상말투, 좀 무례한 사람인데 남편이랑 통화하는데 (토씨하나 안틀리고)모야 내꺼 아이스크림 다 묵은거야? 이 대지야 이따위로 말하는데 진짜 전신부터 소름이 쫙끼치고 너무 역겨워서 이어폰끼고 멀리떨어졌음... 바로 방밖으로 나가버리고싶었어..🫨🫨
|
심지어 좀 애교가 과하네 싶은 사람 애교부리는 거봐도 솔직히 별생각 안들었는데 출장날에 방이없어서 상사랑 같이 방을 쓴 날이 있었어.. 진짜 평소말투가 전형적인 진상말투, 좀 무례한 사람인데 남편이랑 통화하는데 (토씨하나 안틀리고)모야 내꺼 아이스크림 다 묵은거야? 이 대지야 이따위로 말하는데 진짜 전신부터 소름이 쫙끼치고 너무 역겨워서 이어폰끼고 멀리떨어졌음... 바로 방밖으로 나가버리고싶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