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나이는 먹엇는데 사회생활 좀늦게했고
지금은 지적중증인데
웩슬러 지능검사하면서 집중력 학습장애 나왔고
지적장애2급될뻔했어 심지어ㅠㅠ추리력
그런건 거의 바닥수준...
요리는 라면 계란후라이정도함
사회에서도 꾸러기취급받고
그냥 힘들어 모든게
계란찜 할려고했는데 불조절 잘못해서
냄비태울뻔하고
나도 내가 뭐때문에 사는지 모르겠어
|
내가 나이는 먹엇는데 사회생활 좀늦게했고 지금은 지적중증인데 웩슬러 지능검사하면서 집중력 학습장애 나왔고 지적장애2급될뻔했어 심지어ㅠㅠ추리력 그런건 거의 바닥수준... 요리는 라면 계란후라이정도함 사회에서도 꾸러기취급받고 그냥 힘들어 모든게 계란찜 할려고했는데 불조절 잘못해서 냄비태울뻔하고 나도 내가 뭐때문에 사는지 모르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