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97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

내가 나이는 먹엇는데 사회생활 좀늦게했고

지금은 지적중증인데

웩슬러 지능검사하면서 집중력 학습장애 나왔고

지적장애2급될뻔했어 심지어ㅠㅠ추리력

그런건 거의 바닥수준...

요리는 라면 계란후라이정도함

사회에서도 꾸러기취급받고

그냥 힘들어 모든게

계란찜 할려고했는데 불조절 잘못해서

냄비태울뻔하고

나도 내가 뭐때문에 사는지 모르겠어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글 되게 잘쓰는데
자신감이 떨어져있어서그런거아닐까
난 장애로 나왔으니까 떨어지는게 당연해 이럼서
근데 본인이 더 잘하고싶다면 더 연습? 공부해야하는건 맞는것같아
그건 장애가 있던 없던 마찬가지라고생각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무슨공부를 해야할지 모르겠어ㅠㅠㅈ한컴 공부하는데 한컴도 하루종일붙잡아도 너무어렵고 머리에쥐가나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한컴공부는 뭘하는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글과컴퓨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계란찜할때 불조절을 못하면 계란찜말고 다른걸 해보면 되는거야
계란찜안되니까 다른것도 안된다고 생닥하지말어
아니면 불을 틀때는 무조건 약하게만 틀어놓는다던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불조절 약하게...근데 익엇는지
안익엇는지는 어떻게알아??
나 진짜 몰라서 무름ㅠㅠ엄만
답답하다고 가르쳐주기싫어하시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계란찜은 잘 못해 ㅋㅋㅋㅋㅋ
영상같은거 보면 좀 불어났을때? 아니면 레시피에서 용량 다 말하는대로 똑같이 넣고 시간을 똑같이 익혀봐!
그렇게해서 덜익었으면 다음엔 좀 더 익히면 되는거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단 일상생활 속에서 익숙해지는 건, 끊임없이 노력하면 괜찮아
우선 주방 쪽에 불 약하게!! 항상 점거!! << 이런 거 메모지에 크게 붙여놓고
요리할 때 타임워치 쓰는 거 추천함

지적장애나 자폐 있어도
정말 열심히 노력하면 일상생활 잘하는 친구 있어 (우리 가족들 절반이 장애인복지? 그쪽 종사자라)
개콘 그 말자할매?? 거기 프로에서 방청객으로 오신 분이 알고 봤더니 자폐셨나 그러셨었거든? 근데 너무 말씀을 잘 하셔서 티가 안 났었어
쓰니 글 쓰는 거 보니
조금만 더 노력하면 일상생활 요리부터 다 차근차근 해낼 수 있을 거 같아
솔직히 정말 많은 장기간 소요해야 되는 거 알지 ? ㅠㅠㅠ 인생 기니깐 조급해 하지 말고 참아보자
그리고 한컴 같은 건 멀쩡한 애들도 힘들어하더랔ㅋㅋㅋㅋㅋ ㅠㅠㅠ ITQ 맞지? 난 초딩 때 따긴 했는데 친구들 중에서 대학교 졸업한다고 빨리 딸 수 있대서 이 자격증 따려고 했다가 개힘들다고 그랬었거든
나는 그런 머리 쓰는 공부보단, 쓰니가 일상생활은 사소한 것부터 연습하고 공부해 나갔으면 좋겠어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생한테 외국컵라면 주고
15:38 l 조회 3
사진 찍히는거 너무 싫은데 어떡해
15:37 l 조회 5
간호사 손이 느리다고 계속 듣고있거든
15:37 l 조회 5
(난 남익)연하가 같이 영화보자는데 날 좋아하는걸까?
15:37 l 조회 10
알바 텃세 진짜 ㅋㅋ ....
15:37 l 조회 5
팀장님 부친상 부조금 얼마해야할까1
15:37 l 조회 6
여의도 한강 러브버그 있어?
15:36 l 조회 7
자소서랑 면접 준비하는데 ai 추천해줄사람1
15:36 l 조회 2
진지하게 사건반장 제보해볼까
15:36 l 조회 13
테일즈런너 복귀유저인데 도대체 머리변경권? 이건 어떻게 쓰는거야ㅠㅜㅜㅜㅜㅜㅜㅜㅠ3
15:36 l 조회 5
살안찌는 배달 디저트 뭐있음3
15:35 l 조회 8
💩 드런 얘기 주의(ㅈㅇㅈㅇㅈㅇ)
15:35 l 조회 4
상사가 와이프랑 빠갈나기 직전이다 이런 말 왜 하는거야3
15:35 l 조회 13
톤업크림 추천해줄 사람!1
15:34 l 조회 7
어느 인생이 나아보여? 금수저 지잡대생vs흙수저 명문대생13
15:34 l 조회 50
혹시 호주사는 익 있어? 도움 좀
15:34 l 조회 11
마운자로 부작용후기 들음6
15:33 l 조회 61
여자친구 생리할때 투정너무심하길래4
15:33 l 조회 38
롤 신챔 써본사람…?개별론데8
15:33 l 조회 21
하 나 살 빠졌는데 가슴만 안 빠져서 통통래보여 4
15:33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