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랑 대화하는 게 기빨리고 귀찮음...그리고 내가 사람들이랑 대화하는 법을 모르니까 더더욱 하기 싫음 할 얘기도 없고1:1 상황에선 ㄱㅊ은데 다대일 상황에선 걍 입 닥치고 있음 대화에 못 끼어들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