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차가 무리하게 끼어서 클락션 눌렀는데.
나보고 그런 일 있으면 클락션 안 누르고 그냥 넘어갈 수도 있지
왜 싸움나게 클락션 울리냐고 그러더라 ..
근데 앞차가 깜박이키고 그냥 바로 들어와서
경고 차 빵하고 갑자기 그러고 기분나쁜지
갑자기 급정지하는거임..그라서 빵했거든
그리고 클락션을 빠아아앙 이런것도아니고
0.5초로 짧게 눌렀음..
|
옆차가 무리하게 끼어서 클락션 눌렀는데. 나보고 그런 일 있으면 클락션 안 누르고 그냥 넘어갈 수도 있지 왜 싸움나게 클락션 울리냐고 그러더라 .. 근데 앞차가 깜박이키고 그냥 바로 들어와서 경고 차 빵하고 갑자기 그러고 기분나쁜지 갑자기 급정지하는거임..그라서 빵했거든 그리고 클락션을 빠아아앙 이런것도아니고 0.5초로 짧게 눌렀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