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07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8
올해부터 준비해보려는데 한문제당 1분이래서 놀람ㅠㅠㅠㅠ 지문 길던데 시간 안 모자라나 ㅜ
대표 사진
익인1
쉽게나오면 시간 남고 어렵게 나오면 약간 부족하고 이번년도 국가직은 약간 부족하고 지방직은 30분 넘게 남았었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당연히 한과목에 한시간 이렇게 생각했는뎈ㅋㅋㅋ 문제 푸는 속도 느린데 큰일났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보통은 촉박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국어 영어를 좀 많이쓰고 전공과목을 기계처럼풀어야해 내년되면 더 촉박해질듯.. 한국사없어져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내가 준비하는 쪽은 국어영어 없이 3과목이야..! 혹시 토익 봐봤어?? 토익 수준으로 촉박해..?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국어 영어 없으면 상관없지않아..? 전공만하면 딱히 문제 없을듯 ㅠ 근데 무슨직렬인지 모르겠어서 전공이 어떨지 모르겠다.. 국어영어 안보는게 있어? 난 토익시험보단 괜찮았엉 어쩌피 공부하다보면 거의 기계처럼 외우다보니 시간 빨라질거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병원에서 일하는 직종인데 그쪽 관련 공무원이야!! 생물이랑 의료법규 공중보건..! 술술 풀 수 있도록 공부 열심히 해야겠다ㅠㅠ 고마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촉박함ㅜ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문제 푸는 속도 느린데 큰일이다 미친..ㅜㅜㅜㅜ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빨리푸는편이라 남았엉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럽다ㅜㅜ 난 거북이야..ㅠㅠ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 시간 충분함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완전 거북이었는데 시간 80분으로 푸는 연습하니까 빨라짐 !!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남음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ㄹㅇ 남미새인가 이쁜 언니가 좋음
21:18 l 조회 1
ADHD익들 들어와바
21:18 l 조회 1
다이어트 성공했는데 다시 찌우려고 ㅠ
21:18 l 조회 1
오이 너무맛있다ㆍㆍㆍ
21:18 l 조회 1
지금 세탁기 20분 남았는데
21:18 l 조회 2
백인들이 한국에사 자기들 안먹힌다고 의문가지는거1
21:17 l 조회 16
이거보다 시무룩한 카톡 이모티콘 못봄 너무 귀여워
21:17 l 조회 13
사랑니를 뺐는데 실밥을 이틀만에 뽑을 수 있어??1
21:17 l 조회 2
포타 19쓰는 사람 있어?1
21:16 l 조회 4
너네 sk트리켐이라는 회사 들어봄?2
21:16 l 조회 4
내가 미친거임? 내 누나가 미친거임?3
21:16 l 조회 24
혹시 포타로 돈버는 사람들... 있니ㅣ...???
21:15 l 조회 7
한달된 남친 데이트하는데 갑자기 태도가 별론데4
21:15 l 조회 22
하닉 올해 액분 안하고 그대로 호황 국장끝날수도있나2
21:15 l 조회 4
놀이공원갈때 입고싶은데 슽체형한테 어떨거 같아?3
21:15 l 조회 31
생리통 왜 안없어지냐고
21:15 l 조회 3
테일즈런너 대운동회 템셋팅때문에 러프쓰는데 왤케 무거움
21:15 l 조회 3
예랑 몰래 낙태 < 이게 말이.. 되나??
21:15 l 조회 19
남자도 올리브영 이용해?4
21:15 l 조회 12
같이 일했던 언니 홀딱 벗은 영상봄..4
21:15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