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08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
3색 볼펜 쓰면서 다른 색깔 딸깍딸깍 바꿔가면서 써도 돼..? 
스카도 아닌데 학교시험까지 생각하는거 너무 오바인가?

대표 사진
글쓴이
회계과라 전공시험시간에 계산기 소리도 나기는 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괜찮을 것 같은디
살살 바꾸면 소리도 많이 안 나자너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써도 살살 바꾸면 ㄱㅊ다는 소리지?? 시험보다가 정줄 놓으면 큰소리 날거같은데 그럼 안쓰는게 나을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엉엉
근데 계산기 쓰는 시험이면 소리 좀 나도 그정도는 괜찮을 것 같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이다ㅜㅜ 그럼 2학기때는 꼭 삼색이 가져가야지 고마워잉!!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시험 칠 때 ㄹㅇ 5초에 한 번씩 개크게 코먹는 소리 내는 사람 있었는데 그정도 아니묜 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ㅇ 뭐 3초마다 꾸준히 계속하는거 아니라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줄 놓으면 그렇게 될까봐ㅠ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면 글씨 못써 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 그 정도는 아니니까 그럼 ㄱㅊ겠다.. 2학기때는 꼭 챙갸야지 고마워 ㅎㅎㅎ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정도는 진심 신경도 안쓰임 뭐 클릭커마냥 누르는거 아니잖엌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엌ㅋㅋㅋ 그 정도는 아니긴 한데 지문이나 제목 읽을때 꼭 색깔이 필요해서ㅜㅜ 근데 댓 보니까 ㄱㅊ은거같다… 2학기때는 3색 가져가야지ㅋㅋㅋㅜㅜ 고마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 불안하고 신경쓰이고 미칠거같다면 색 별로 세자루 들고가서 놓고 쓰는게 맞지만 정말 아무도 관심없을거야 8색볼펜써도 됨 진짜루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내가 셤보다 신경질 나면 펜 내려둘때 쾅쾅 내려두더라곸ㅋㅋㅋ 도서관에서는 안그러는데… 이것보단 삼색 쓰는게 낫겠지?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해도됑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이다!! 2학기땐 꼭 챙길게 고마워ㅎㅎ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ㄹㅇ 남미새인가 이쁜 언니가 좋음
21:18 l 조회 1
ADHD익들 들어와바
21:18 l 조회 1
다이어트 성공했는데 다시 찌우려고 ㅠ
21:18 l 조회 1
오이 너무맛있다ㆍㆍㆍ
21:18 l 조회 1
지금 세탁기 20분 남았는데
21:18 l 조회 2
백인들이 한국에사 자기들 안먹힌다고 의문가지는거1
21:17 l 조회 16
이거보다 시무룩한 카톡 이모티콘 못봄 너무 귀여워
21:17 l 조회 13
사랑니를 뺐는데 실밥을 이틀만에 뽑을 수 있어??1
21:17 l 조회 2
포타 19쓰는 사람 있어?1
21:16 l 조회 4
너네 sk트리켐이라는 회사 들어봄?2
21:16 l 조회 4
내가 미친거임? 내 누나가 미친거임?3
21:16 l 조회 24
혹시 포타로 돈버는 사람들... 있니ㅣ...???
21:15 l 조회 7
한달된 남친 데이트하는데 갑자기 태도가 별론데4
21:15 l 조회 22
하닉 올해 액분 안하고 그대로 호황 국장끝날수도있나2
21:15 l 조회 4
놀이공원갈때 입고싶은데 슽체형한테 어떨거 같아?3
21:15 l 조회 31
생리통 왜 안없어지냐고
21:15 l 조회 3
테일즈런너 대운동회 템셋팅때문에 러프쓰는데 왤케 무거움
21:15 l 조회 3
예랑 몰래 낙태 < 이게 말이.. 되나??
21:15 l 조회 19
남자도 올리브영 이용해?4
21:15 l 조회 12
같이 일했던 언니 홀딱 벗은 영상봄..4
21:15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