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08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
적어도 2년 살아야되는데 살수있을까 .. 오후4시인데 밤인줄 알았어 ㄹㅇ
대표 사진
익인1
지금 나 사는 집.... 거의 잘 안 들어서 내내 불 켜고 지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때 .. 여름엔 창문형 에어컨 때매 창문도 못열어 ㅜ ㅜ빨래 괜찮아?? 살만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여기 하... 화장실에 창문도 없고 습해서 빨래 말리는 거도 일이야ㅠ
여긴 시스템 에어컨인데 이상한 곳에 달려있어서 창문 열기는 한데 참..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똑같애,, 2년 버틸수있겠지? ㅜㅜ 살려면 살아지겠지란 맘으로 사는중 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괜찮을거.. 난 올해 말까지 기간이여서 얼른 통보하고 다른 곳 찾아 이사가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ㅇ 나 해 잘드는데 암막커튼 항상 쳐있음 ㅋㅋㅋ 해는 외출할때만 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타민 잘 챙겨 먹고 제습기는 꼭 사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안그래도 제습기 서치중 ㅜㅜ 에어컨 제습 기능으로는 힘들겜ㅅ지ㅜ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특히 장마 때는 에어컨 제습으로 잡힐 습기가 아니야..
해 안드는 집에 살 때는 진짜 감기 달고 살았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1년 채우고 바로 탈출함 암막커튼 매일 치고 사는 사람인데도 너무 힘들었어 난
일어나도 밤인지 낮인지도 모르겟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햇빛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깜짝 놀랐다.. 우울해질것같앜ㅋㅋ쿠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ㄹㅇ 남미새인가 이쁜 언니가 좋음
21:18 l 조회 1
ADHD익들 들어와바
21:18 l 조회 1
다이어트 성공했는데 다시 찌우려고 ㅠ
21:18 l 조회 1
오이 너무맛있다ㆍㆍㆍ
21:18 l 조회 1
지금 세탁기 20분 남았는데
21:18 l 조회 2
백인들이 한국에사 자기들 안먹힌다고 의문가지는거1
21:17 l 조회 16
이거보다 시무룩한 카톡 이모티콘 못봄 너무 귀여워
21:17 l 조회 13
사랑니를 뺐는데 실밥을 이틀만에 뽑을 수 있어??1
21:17 l 조회 2
포타 19쓰는 사람 있어?1
21:16 l 조회 4
너네 sk트리켐이라는 회사 들어봄?2
21:16 l 조회 4
내가 미친거임? 내 누나가 미친거임?3
21:16 l 조회 24
혹시 포타로 돈버는 사람들... 있니ㅣ...???
21:15 l 조회 7
한달된 남친 데이트하는데 갑자기 태도가 별론데4
21:15 l 조회 22
하닉 올해 액분 안하고 그대로 호황 국장끝날수도있나2
21:15 l 조회 4
놀이공원갈때 입고싶은데 슽체형한테 어떨거 같아?3
21:15 l 조회 31
생리통 왜 안없어지냐고
21:15 l 조회 3
테일즈런너 대운동회 템셋팅때문에 러프쓰는데 왤케 무거움
21:15 l 조회 3
예랑 몰래 낙태 < 이게 말이.. 되나??
21:15 l 조회 19
남자도 올리브영 이용해?4
21:15 l 조회 12
같이 일했던 언니 홀딱 벗은 영상봄..4
21:15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