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는 집에있으면서 배달+뒹굴 이였는데 요즘 먹는거 줄이고 출퇴근 걸어서 1시간 걸으니까 이제서 인생 좀 사는거같음 ㅠ..
그리고 이전에는 나도 관리안하니까 남한테 관심 많았는데 요즘은 나한테 집중해서 나 먼저 꾸미고 관리하는일상 살고있어서 행복행
솔직히 운동할때는 좀 죽을거같긴해도 하고오니까 기분좋아~~
|
지금까지는 집에있으면서 배달+뒹굴 이였는데 요즘 먹는거 줄이고 출퇴근 걸어서 1시간 걸으니까 이제서 인생 좀 사는거같음 ㅠ.. 그리고 이전에는 나도 관리안하니까 남한테 관심 많았는데 요즘은 나한테 집중해서 나 먼저 꾸미고 관리하는일상 살고있어서 행복행 솔직히 운동할때는 좀 죽을거같긴해도 하고오니까 기분좋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