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금니쪽 맨 끝 철사가 갑자기 좀 튀어나와서 계속 볼이 걸리길래 손으로 꾹꾹 눌렀더니 철사가 느슨해진거같아 치아가 계속 아팠는데 자고 일어나니까 안아픔.. 손으로 누른다고 철사가 움직일수도있어? 장치는 클리피씨야.. 주말이라 치과에 연락도 못하고 좀 걱정돼서
|
어금니쪽 맨 끝 철사가 갑자기 좀 튀어나와서 계속 볼이 걸리길래 손으로 꾹꾹 눌렀더니 철사가 느슨해진거같아 치아가 계속 아팠는데 자고 일어나니까 안아픔.. 손으로 누른다고 철사가 움직일수도있어? 장치는 클리피씨야.. 주말이라 치과에 연락도 못하고 좀 걱정돼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