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이니까 해야하는거 맞음
근데 기존 목적과 달리 공병 줍는 할아버지, 할머니들이
자기꺼도 아닌거 막 주워와서
업자마냥 엄청 들고오는것도 짜증나는게 맞음
그리고 대부분 그런 할머니 할아버지들 그대로 그 돈으로 술이나 담배 사감
|
일이니까 해야하는거 맞음 근데 기존 목적과 달리 공병 줍는 할아버지, 할머니들이 자기꺼도 아닌거 막 주워와서 업자마냥 엄청 들고오는것도 짜증나는게 맞음 그리고 대부분 그런 할머니 할아버지들 그대로 그 돈으로 술이나 담배 사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