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09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5
힘든거 말했더니 그럴수있다고 내가 필요해서 조정해주겠다고는 하셨는데 이불킥각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원래다 울어 괜찮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괜춘 나 과장님 방에 휴지 다 쓰고 나옴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괜찮아 난 6년차 주임인데도 상사 앞에서 눈물남ㅋㅋ 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사람은 별생각 없을걸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진짜 최악의 부하직원이다... 소름 끼치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관리자인데 회사에서 우는 애들 그냥 다 인사평가 최하점 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 때문에 최악이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 큰 성인이 감정 조절 못하고 눈물 질질 흘리는 게 무슨 괴물 보는 거 같음...
한편으론 얼마나 편하게 살았으면 다 큰 어른이 집 밖에서 눈물을 다 보일까 싶기도 하고...

그리고 일이 힘들든 말든 본인 일인데 눈물 처흘려서 남들한테 떠넘기는 게 진짜 개또라이 사이코 같음
자기 일이면 자기가 해야지 왜 눈물 처흘리면서 남들한테 대신 해달라고 눈치 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렇군.. 데인게 있나보넼ㅋㅋㅋㅋㅋㅋㅋㅋ 화가 많이났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야.. 진짜 병원가봐..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얼마나 대단한 관리자직인가 싶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회사에서 힘들다고 우는 애들 보면 걍 이해가 안 됨
니만 힘듦?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근데 힘들어서 울었다는글에 사이코네 뭐네 수정계속하면서 주절주절 글쓰는게 더 제정신아닌것같아보영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솔직히 진짜 회사에서 우는 직원 좋게 보는 상사 아무도 없음
다들 마음 속으로 정리대상 1순위에 올림
부서장급 회의 들어가면 바로 말 나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5에게
어 알겠어 너 짱멋진 T관리자님이야 대단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인성봐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는 게 더 인성 안 좋은데? 눈물을 무기로 자기 일 다 떠넘길려고 하는 거잖아
아무리 힘들어도 밝고 씩씩하게 해낼 생각을 해야지 눈물만 뚝뚝 흘리면 어쩌자는 거야
울어서 해결되면 남들도 다 울게? 같은 일 하는 사람들 다 울어? 아니잖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익인5 어떤 의도로 말한 건지는 이해 돼.
근데ㅠ이 글 댓글에서 '최악이다' 보다
원인과 앞으로 대응방법에 대해 같이 고민해주거나
혹은 각자만의 사정이 있을 수도 있겠지. 하고 넘어가는 것이 더 나은 방법이지 않을까 싶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리고 쓰니 상황도 잘 모르잖아 ~!!
위 댓글보니까 유사한 일이 있었던 거 같은데
그 일의 대상이랑 쓰니는 동일한 사람은 아니고 설령 다른 사람만나서 비슷한 얘기 듣더라도 얘기 다듣고 판단하는 게 익인5 에게도 도움이 될거라 생각해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괜찮아.. 나였으면 진짜 힘들었겠다 생각하고 더 잘해줄듯 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어제 그랫어 심지어 그 사람이랑 싸우다가 ㅎ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세탁기 20분 남았는데
21:18 l 조회 2
백인들이 한국에사 자기들 안먹힌다고 의문가지는거1
21:17 l 조회 16
이거보다 시무룩한 카톡 이모티콘 못봄 너무 귀여워
21:17 l 조회 13
사랑니를 뺐는데 실밥을 이틀만에 뽑을 수 있어??1
21:17 l 조회 2
포타 19쓰는 사람 있어?1
21:16 l 조회 4
너네 sk트리켐이라는 회사 들어봄?2
21:16 l 조회 4
내가 미친거임? 내 누나가 미친거임?3
21:16 l 조회 24
혹시 포타로 돈버는 사람들... 있니ㅣ...???
21:15 l 조회 7
한달된 남친 데이트하는데 갑자기 태도가 별론데4
21:15 l 조회 22
하닉 올해 액분 안하고 그대로 호황 국장끝날수도있나2
21:15 l 조회 4
놀이공원갈때 입고싶은데 슽체형한테 어떨거 같아?3
21:15 l 조회 31
생리통 왜 안없어지냐고
21:15 l 조회 3
테일즈런너 대운동회 템셋팅때문에 러프쓰는데 왤케 무거움
21:15 l 조회 3
예랑 몰래 낙태 < 이게 말이.. 되나??
21:15 l 조회 19
남자도 올리브영 이용해?4
21:15 l 조회 12
같이 일했던 언니 홀딱 벗은 영상봄..4
21:15 l 조회 29
여익들 이성 나이차 마지노선 몇살?7
21:15 l 조회 14
나 솔직한 망상 고백할께1
21:15 l 조회 8
난 인간관계가 힘든것중 하나가
21:14 l 조회 7
혹시 공부할때 이해가 돼야 암기되는 익 있어?4
21:14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