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나는 밥먹기전에 손 안씻어.
물론 외출후에 밥을 먹는다거나 드러운걸 만졌으면 씻지
(혹은 발만졌다거나 코팠다거나 소변봤다던가도 포함)
근데 그냥 밥먹으니까 손씻는다..? 잘 납득이안돼
젓가락으로 먹고 숟가락으로 먹고 비닐장갑끼는데
맨손이 닿을일이 없는데.. 왜 손을 씻으라는건지 모르겠어
|
일단 나는 밥먹기전에 손 안씻어. 물론 외출후에 밥을 먹는다거나 드러운걸 만졌으면 씻지 (혹은 발만졌다거나 코팠다거나 소변봤다던가도 포함) 근데 그냥 밥먹으니까 손씻는다..? 잘 납득이안돼 젓가락으로 먹고 숟가락으로 먹고 비닐장갑끼는데 맨손이 닿을일이 없는데.. 왜 손을 씻으라는건지 모르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