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에어컨땜에 추운데 바로옆에서 하루종일 파닥거리면서 부채질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ㅜㅜㅜㅜㅜ 바람 다오고 귀옆에서 파닥이는소리계속들리는데 죽을것같음 ㅠ말해야하나ㅠ 바람이쪽으로 안오게해달라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