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64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둥이들은 지금 현재 좋아하는 사람과 대화나눴던 카톡채팅방

삭제 가능해??


대표 사진
둥이1
난 했음,,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리고 또 카톡하고 그래??
9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칭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둥이 엠비티아이가 뭐야??
9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estpㅎㅎㅎ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젛아하는 사람도 estp야......
그럴 수 있구나...
그러면 다시 연락할 때 그냥 아무렇지 않아?
혹시 그 상대가 둥이가 채팅방을 삭제한걸 알고 있는데 그거에 속상해서 연락 안하면 어때?

9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상대가 내가 채팅방 삭제한걸알고 속상해서 연락안했다고..?그게 어떤거때문에 속상한걸까ㅠ내 입장에서는 그냥 속상한가부다,,하겠지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1이 연락을 했는데
2가 1을 좋아해 근데 엄청엄청 이럴 수가 있나? 싶을 정도로 연락에 큰 신경을 안쓰는 사람이야 근데 1한테 좀 실망하거나 그런 맘이 좀 있는거 같애 읽씹도 해 그러다가 톡방을 아예 나갔어
1은 그걸 알게됐지 그래서 아 몰라 나도 안해 이런데

2는 연락 오던 말던 신경 안써? 좋아해도??

8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좋아한거는 맞아? 맞다면 진짜 실망해서 안 볼 각오로 나간거긴할걸 그래서 연락와서 시큰둥할것임..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엉 2가 1한테 자기 왜 안만나냐 나 좋지 않냐고도 했었어
근데 1은 좀 신중한 편이라 시간이 필요한 사람인데 2는 일단 만나서 알아가자 스타일인거 같아... 그래서 1이 좀 당황하기도 해서 살짝 불편한 티를 냈는데 2가 그게 자신을 거부한다는 느낌으로 받은거 같아서.. 1이 솔직한 마음을 카톡으로 얘기했는데 2가 읽씹했고 3일 뒤에 채팅방 나갔어.. 마음 접으려는거야?

7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웅 내용보니까 더 알겠어 솔직히 답답해서 마음 접어진거인듯?ㅠ결이 안맞아...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ㅋㅋㅋㅋ 그 1이 나야... ㅜㅜㅜㅜㅜㅜㅜㅜㅜ 혹시 다시 잘될 가능성은 없어보여?? 그 솔직한 마음에 나도 2 좋다 답답하게 해서 미안하다 이런 내용도 보냈는데...

7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아아..끝난거 맞어 그럼..나도 이런상황 몇번 겪어봤는데 잘될거면 톡방 나가기전에 잘됐어야 해..긍까 내가 estp로 말하자면?ㅠㅠㅠㅠ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아ㅜㅜㅜㅜㅜㅜ 안돼에에에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혹시 다시 마음 안생겨?? .....

7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솔직히 말하면 응..안될거같아 아래 댓글도 읽었는데 어려울거같다,,왜냐면 이게 카톡방이 없으면 깔끔히 정리가 되더라고ㅠㅠㅠㅠ아니면 갠톡있어?갠톡해봤어?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갠톡은 있는데 안해봤어... 3번 읽씹해서 아 지금 나랑 대화하기 싫구나 느껴서 안했었어

7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아아.,.일단 지이이인짜 마음이 있다면 갠톡해봐..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질리는거 아니야? ........ 있던 정도 털릴거 같은 느낌..

7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ㅠㅠ저거 말고는 방법이 없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둥이도 엣팁이니까 그래도 성향 비슷할 거 같은데...
혹시 좋아했던 상대가 짜치는 모습 보여줘서 맘이 조금 뜬 상태에서 연락을 끊었는데 계속 연락오면 어떨거 같아?? ...

7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그러다가 미운정 드는거지 모ㅋㅋㅋㅋ나 진짜 뒤끝없어서 싸우고 썸붕났는데도 상대가 다가오면 만나주고 그랬어가지구,,아마 그 상대분도 나랑 비슷하시다면 갠톡은 받아줄수도있지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ㅋㅋㅋㅋㅋ 옾챝에서 끝났는데 갠톡으로 연락하면
와 얘 끈질기네 이러는거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꺄악 쓰니 엠비티아이 뭐야!!!빨리 말해!!!왤케 조심성이 많은고야아아아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잇티제......
둥이도 답답해하는게 느껴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근데 정말 지난 일 생각하지말고 눈 딱감고 갠톡해봐..근데 이제 뭐해?이런거 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정도 정성이면 갠톡해도 돼...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ㅜㅜㅜㅜㅜㅜㅜㅜ 뭐라고 연락할지도 모르겠고 이젠 ㅋㅋㅋㅋㅋㅋㅋㅋ쿠ㅜ 보내도 또 읽고 씹을까 봐 무섭고 그래ㅜㅜㅜㅜ
왜냐면 앞으로도 모임에서 볼 사이니까...

7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아아,,모임에서 마주쳐야한다고ㅜㅜ그러면 좀 고민되긴하겠다,,그래도 이대로 끝내기 아쉬우면 나중에 나랑 어디가자?!이런식으로 데이트신청해버렷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락 안받는데 그렇게 그냥 연락하는 그 용기가 너무 대단하네.... 차단당할거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혹시.. 자존심 많이 강해?
그 2가 직업군인인데
군대 동료들이랑 회식을 했어
이등병 일병들은 아직 20대 초라 애기애기잖아 그래서 연애 얘기 안나왔을리가 없다고 해서 그 애기들이 2한테도 중사님은 연애 안하십니까!? 무조건 했을거라고.. 거기서 내 얘기가 나왔고
나 데리러와 한건데
나는 심한 I 성향이라 낯 많이 가려서 첨엔 갈까!!? 했다가 안간다는 표현을 하긴 했어...
2차 3차 옮길때 까지도 난 안갔고 집에 들어왔다길래
내가 술 안좋아하는데 고생했다고 얼른 쉬라고 하고 끝났거든?
그리고 연락 끊긴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오잉?연락 끊긴 상황이 좀 그렇긴하다ㅠ그냥 사람이 ㅂㄹ인거같은데,,일단 난 좋아하는 사람한테 자존심 부려본적이 없어서ㅠㅠ이건 사람마다 다르니까ㅠㅠㅠ자존심 상할일인가 저게?사귀는 사이도 아닌데 안나왔다고?ㅎ웃긴다 정말..심지어 쓰니는 낯 많이 가리는편인거 알면 더더욱ㅠㅠㅠㅠ저러고 몇번을 읽씹한거면 걍 저사람 인성이 ㅂㄹ인거야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게다가 나 데리러와 했을 때 주소도 안알려줘서 안갔던 거긴 해.. 주소 알려줬으면 무조건 갔지ㅜㅜㅜㅜ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지가 오라해놓고 왜난리..?이해할수가없네ㅠㅠㅠ...걍 다른사람 좋아하자 그 사람 그렇게 좋은사람 아닌거같음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하씨 근데 외적으로 너무 내 맘에 들어섴ㅋㅋㅋㅋㅋㅋ ㅜㅜㅜ 쉽게 맘이 안접히네... 다른 사람들도 상대가 좀 애같다고 하긴 하는데ㅜㅜ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아ㅏㅇ,,외모..그거 또 중요하지ㅠㅠㅠ내가 그 맘 잘안다ㅠ어쩔수가없어 그러면 상대방한테 완벽하게 까일때까지 들이대자. 나도 그렇게 마음 접은적있음! 상대방이 너무 거부해서ㅋㅋㅋ큐ㅠㅠ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엣팁은 연락보다 행동으로 보여주는걸 더 좋아한다는데 맞아?
나도 말보다 행동이 더 중요하다고 느끼는 사람이라
근데 모임때 빼고는 만날 수가 없어...!!! 왜냐 연락은 안받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맞아 솔직히 연락 너무 귀차나ㅠ무조건 행동!!행동으로 보여줘야해ㅋㅋㅋㅋ모임때 그냥 눈 더 마주치고 옆에 앉고 그래봐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아 너가 읽씹해도 난 아무타격 없어 들이댈거야 이런 느낌인가?

글고 엣팁은
너가 날 진짜 좋아한다면 더 다가와 이런거…..?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1번은 맞고 2번은 아니긴 해..내가 좋아하는 마음이 남아있을때야 2는..!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아아…!!!!!!!!!! 그럼 1번처럼 행동하면 좋아할까???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웅 기죽지 마!! 당당하게 가보자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오.. 오키... 그걸 더 좋아한다 오케이 입력완료...!!!
고마워 둥1 ㅜㅜㅜㅜㅜ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꼭 성공해라..!응원할게ㅠㅠㅠㅠ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웅... 꼭...!!!!!!!!!!!!

6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는 마음 접으려고 나갔어 ㅋㅋㅋ
속상해하면 이제 안나가겠다고 해야지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카톡방 없애는게 맘 접으려고 나가는거 일 수 있겠구나...
8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응 대화방 맨날 들어가서 읽고 또 읽고 그럼 더 좋아지고 너무 힘들더라 ㅠ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내가 둥1한테 대댓갈은거 마지막꺼 봐 줄 수 있어?
8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 둘이 속도가 다르네
2는 좋아하니까 빨리 만나고 싶은데 1은 안그러니까 서운함도 커지고 하면서 마음 정리하려는 듯?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다시 잘 될 가능성은 없어....?

7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1이 둥이야? 일단 만나서 진짜 솔직하게 마음을 얘기해야지 나도 관심있다 근데 천천히 알아가고 싶다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웅내가 1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내가ㅜㅜ 솔직한 심정의 내용을 톡으로 보냈는데 그거 읽고 3일 뒤에 톡방 나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톡방 나간거는 어떻게 알아?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우리가 모임에서 알게된건데 오픈채팅방에서 1대1 옾챝으로 연락했거든.. 번호는 있는데 옾챝으로 대화하니까 그냥 계속 옾챝에서 톡하고 그랬는데 옾챝은 상대방이 나간거 알 수 있어..!

7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아아.. 그러면 끝난 거 아니야? 모임에서 계속 봐?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연락은 끝난건데 모임에서는 계속 볼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좋아하는 사람이 진심을 말했는데 그걸 읽씹하고 대화방을 나간다..? 그거는 그냥 끝인 거 같긴 해.. 그래도 둥이가 아쉽다면 카톡으로 연락을 해봐 왜 읽고 답장이 없냐고 무슨 뜻이냐고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무슨 뜻으로 저런건지는 알거 같아서.. ㅋㅋㅋㅋㅋㅋ ㅜ 근데 믿고싶지 않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그치.. 그래도 답답하잖아
상대가 진심을 말했는데 읽씹하는 건 예의도 아니고
나라면 그냥 물어볼 거 같아 그리고 깔끔하게 정리할래

7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못해...ㅠㅠㅠ 나도 상대가 채팅방 삭제하면 속상할 것 같아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내가 둥1한테 대댓달은거 봐 줄 수 있어?
8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아 활동적인 데이트 마니 하셈1
19:30 l 조회 15
애인이 너무 좋은 사람인데 내가 그만큼 못해줘서 너무 미안해 어떡하지
19:30 l 조회 4
손까지 잡았는데 거절해도 돼?? 1
19:27 l 조회 14
여자들 나이차이 많이 나는 남자 왜만나?
19:26 l 조회 10
우리 지금 만날래요
19:26 l 조회 10
연하남을 짝사랑 하게되면 나이도 나이지만 1
19:24 l 조회 7
남자도 썸붕 나면 언팔해?
19:24 l 조회 9
지난주에 헤어진 전애인이 스토리 이렇게 올렸는데9
19:24 l 조회 35
친구 연애 시작했는데 나이차 어떻게 생각해?2
19:24 l 조회 10
맘 정리 잘 되가던 즁이엇는디 갑자기 맘 오락가락 하길래
19:22 l 조회 9
보통 소개팅하면 바로 식당감???1
19:14 l 조회 29
애인이랑 싸우고 집 보냈는데
19:13 l 조회 17
헤어지고나서 친구랑 만나서 수다떠는게 낫지? 11
19:12 l 조회 24
마방글 본인표출 여기다가 하면 안되지?
19:11 l 조회 9
이것도 잠수이별이야?? 3
19:11 l 조회 16
절라 지피티 이런걸로 상대 속마음11
19:09 l 조회 54
시간 갖는동안 상대방 맞팔이 하나 늘었는데
19:09 l 조회 13
intj 남자 심리가 뭘까 2
19:06 l 조회 28
썸붕 낫는데 힘들다.. 나 정신차리게 욕좀 ㅠ 10
19:06 l 조회 38
결혼상대로는 좋은 사람이 아닌걸 아는데도 미련이 남는건 뭐야ㅠㅠ 2
19:04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