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뭐 연락 잘 안하고 실제로 만나서 잘하는 타입들이 있기도 하고 그래서 최대한 이해하려고 하는 편인데
이제 진짜 곧 만나야 하는데 정해진게 대략적인 위치만 정했거든
언제 만나고 뭐할지는 안정했어
근데 상대방이랑 연락이 잘 안되니까 하
이제 곧 만난다는 부담감 때문일까 싶기도 하고
좀 내가 느끼기엔 상대가 회피형 같기도 해
지금 딱 느끼기엔 별로 만나고 싶지 않은건가..
만나기 까지 시간이 좀 있을때는 그럴 수 있다 괜찮다 이런 마인드였는데
이제 곧 만나는데 아직도 이러니까 참 생각 많아지네
만날 순 있으려나..ㅋㅋㅋㅋ

인스티즈앱
배라 30주년 기념 판매순위 총결산...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