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69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6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뭐 연락 잘 안하고 실제로 만나서 잘하는 타입들이 있기도 하고 그래서 최대한 이해하려고 하는 편인데


이제 진짜 곧 만나야 하는데 정해진게 대략적인 위치만 정했거든


언제 만나고 뭐할지는 안정했어

근데 상대방이랑 연락이 잘 안되니까 하

이제 곧 만난다는 부담감 때문일까 싶기도 하고


좀 내가 느끼기엔 상대가 회피형 같기도 해

지금 딱 느끼기엔 별로 만나고 싶지 않은건가..


만나기 까지 시간이 좀 있을때는 그럴 수 있다 괜찮다 이런 마인드였는데

이제 곧 만나는데 아직도 이러니까 참 생각 많아지네

만날 순 있으려나..ㅋㅋㅋㅋ

대표 사진
둥이1
만난다고는 했으니까 쓰니 너가 콕집어서 여기서 몇시까지 보자 하고 그날 보고 결정해!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내가 뭐 더 생각한다고 바뀌는 건 아니니까.. 고마워

근데 보통 소개팅이면 뭐할까
카페가서 이야기 하고
활동적인거 하나하고
술먹고 산책좀 하다가 헤어지면
무난하겠지?

7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약속이 얼마나 남았길래ㅠㅠ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일...
7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2일이면 진짜 얼마 안남았긴하다...나같으면 확인차 물어볼거같아 시간 이때 괜찮아?이러면서ㅜㅜ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뭔가 나도 그게 일반적이다 라고 생각해서 글한번 올려본거야 너무 답답한데

이걸로 막 상대한테 말하기엔 좀 상대가 더 부담 느낄거 같아서...에구ㅜ

7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냐아냐 차라리 더 고민하지말구 물어봐,,상대는 쓰니가 다 정하고 알려주길 기다릴수도있어서ㅜㅜ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그럴 수도 있겠네

7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너가 생각이 넘 많은거 같은데? 걍 연락 귀찮아서 싫어하는 사람이지만 연애하면 안그런 사람 많음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장소도 걍.. 먼저 말하면 되는거아냐? 난 전날 저녁에 잡았는디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아 활동적인 데이트 마니 하셈1
19:30 l 조회 20
애인이 너무 좋은 사람인데 내가 그만큼 못해줘서 너무 미안해 어떡하지
19:30 l 조회 7
손까지 잡았는데 거절해도 돼?? 2
19:27 l 조회 17
여자들 나이차이 많이 나는 남자 왜만나?
19:26 l 조회 12
우리 지금 만날래요
19:26 l 조회 10
연하남을 짝사랑 하게되면 나이도 나이지만 1
19:24 l 조회 7
남자도 썸붕 나면 언팔해?
19:24 l 조회 10
지난주에 헤어진 전애인이 스토리 이렇게 올렸는데9
19:24 l 조회 38
친구 연애 시작했는데 나이차 어떻게 생각해?2
19:24 l 조회 12
맘 정리 잘 되가던 즁이엇는디 갑자기 맘 오락가락 하길래
19:22 l 조회 9
보통 소개팅하면 바로 식당감???1
19:14 l 조회 29
애인이랑 싸우고 집 보냈는데
19:13 l 조회 17
헤어지고나서 친구랑 만나서 수다떠는게 낫지? 11
19:12 l 조회 25
마방글 본인표출 여기다가 하면 안되지?
19:11 l 조회 9
이것도 잠수이별이야?? 3
19:11 l 조회 16
절라 지피티 이런걸로 상대 속마음11
19:09 l 조회 54
시간 갖는동안 상대방 맞팔이 하나 늘었는데
19:09 l 조회 13
intj 남자 심리가 뭘까 2
19:06 l 조회 28
썸붕 낫는데 힘들다.. 나 정신차리게 욕좀 ㅠ 10
19:06 l 조회 40
결혼상대로는 좋은 사람이 아닌걸 아는데도 미련이 남는건 뭐야ㅠㅠ 2
19:04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