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조정이 쎄게온건맞음
리벨런싱이 저번주 금욜까비였고 애플칩 때문에
많이 쎄게맞은거(+ 레버리지 이 망할것때문에)
만약 마이크론 박았다면 진짜 하락장맞는데
그건 아님
아직은 멀었다고 봄 ㅇㅇ
대신 7월 말에는 조심하긴해야함
|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조정이 쎄게온건맞음 리벨런싱이 저번주 금욜까비였고 애플칩 때문에 많이 쎄게맞은거(+ 레버리지 이 망할것때문에) 만약 마이크론 박았다면 진짜 하락장맞는데 그건 아님 아직은 멀었다고 봄 ㅇㅇ 대신 7월 말에는 조심하긴해야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