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막곡으로 미쓰라잇 불렀는데 부르면서 정말 행복한 기분이 들었오ㅠㅠㅠㅠㅠㅠ정말 날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노래야ㅠㅠㅠㅠ다미언니도 불렀는데 부르면서 나 혼자 치명적인 척 쩔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가 옆에서 환호해줬어^0^다른 수록곡들도 올라왔으면 좋겠다
| 이 글은 9년 전 (2016/10/15)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막곡으로 미쓰라잇 불렀는데 부르면서 정말 행복한 기분이 들었오ㅠㅠㅠㅠㅠㅠ정말 날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노래야ㅠㅠㅠㅠ다미언니도 불렀는데 부르면서 나 혼자 치명적인 척 쩔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가 옆에서 환호해줬어^0^다른 수록곡들도 올라왔으면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