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잠깐만 있어봐? 일단 사전녹화가 오전 3시 30분이야. 그리고 본방들어가는 사람은 사후녹을 못보고. 근데 사전녹화 따로 본방따로 댓림을 하는게 아니라 사전녹화 하는 사람들만 본방,사후녹 볼 기회가 주어지는거?
| 이 글은 9년 전 (2016/10/15) 게시물이에요 |
|
아니.. 잠깐만 있어봐? 일단 사전녹화가 오전 3시 30분이야. 그리고 본방들어가는 사람은 사후녹을 못보고. 근데 사전녹화 따로 본방따로 댓림을 하는게 아니라 사전녹화 하는 사람들만 본방,사후녹 볼 기회가 주어지는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