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리셰 덩어리지만 겁나 밑도 끝도 없이 어둡고 우울한 퇴폐물 주인공 전정국이 다른 학교로 전학 갔는데 그 학교가 개그물이였으면 좋겠다 전교생의 삶이 전부 스펙타클하고 밝은데다 발랄함이 넘치니까 혼자 우울한 기운 뿜고 다니던 전정국은 적응을 못하겠지 그러다가 최강밝음 김태형이 전정국한테 먼저 하하 안녕 전학생 이렇게 인사하는 걸로 안면 트는 국삐 보고 싶다 누가 연성 좀 해조라 아님 톡이라도 열어줘 관음하게...
| 이 글은 9년 전 (2016/10/17) 게시물이에요 |
|
클리셰 덩어리지만 겁나 밑도 끝도 없이 어둡고 우울한 퇴폐물 주인공 전정국이 다른 학교로 전학 갔는데 그 학교가 개그물이였으면 좋겠다 전교생의 삶이 전부 스펙타클하고 밝은데다 발랄함이 넘치니까 혼자 우울한 기운 뿜고 다니던 전정국은 적응을 못하겠지 그러다가 최강밝음 김태형이 전정국한테 먼저 하하 안녕 전학생 이렇게 인사하는 걸로 안면 트는 국삐 보고 싶다 누가 연성 좀 해조라 아님 톡이라도 열어줘 관음하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