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팬싸 후기 나: 아,,안녕하세요,,(극존칭 정국이: 안녕하세요!!!! 나: 아유..(달달 정국이: ㅋㅋㅋㅋㅋㅋㅋ 나: 내 옷 봐바! 나 커버댄스해! 정국이: (진짜 눈 대빵 커짐) 어??? 그러고보니까 지민이 형 옷이네?? 지민이구나?? 틧에서 본건뎈ㅋㅋㅋㅋㅋ 지민이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9년 전 (2016/10/17) 게시물이에요 |
|
압구정 팬싸 후기 나: 아,,안녕하세요,,(극존칭 정국이: 안녕하세요!!!! 나: 아유..(달달 정국이: ㅋㅋㅋㅋㅋㅋㅋ 나: 내 옷 봐바! 나 커버댄스해! 정국이: (진짜 눈 대빵 커짐) 어??? 그러고보니까 지민이 형 옷이네?? 지민이구나?? 틧에서 본건뎈ㅋㅋㅋㅋㅋ 지민이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