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라디오에서 어웨이크는 왜 부끄러한거야!!!! 와....진짜 잘해 무반주로 부르는데 음정정확 흔들림없음 음원씹어먹음 애들 다 잘해ㅠ앵콜무대에서 진짜 다잘하는데 석진이 무대내려와서 무반주 너무 인상깊었다 아 그리고 홉이가 석진이 파트 무반주로 부를때도 충격 겁나잘해| 이 글은 9년 전 (2016/10/2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라디오에서 어웨이크는 왜 부끄러한거야!!!! 와....진짜 잘해 무반주로 부르는데 음정정확 흔들림없음 음원씹어먹음 애들 다 잘해ㅠ앵콜무대에서 진짜 다잘하는데 석진이 무대내려와서 무반주 너무 인상깊었다 아 그리고 홉이가 석진이 파트 무반주로 부를때도 충격 겁나잘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