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진짜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는 말 1도 못해서 진짜 시뮬레이션 여러번 하고 갔는뎈ㅋㅋ
대답이 내 예상이랑 다르니까 당황해서 엌... 하고 말 못하고
정신이 없어서 준비한 말도 못하고 그래따..ㅎ.ㅎㅎ
첨 갔을때는 포잇 2개 써갔었는데 지민이한테는 하나 못받아서 아 담에 갈때는 포잇 하나만 써야겠다 하고
두번째 갔을때는 하나만 써갔단 말이야?
근데... 3명이나 안써줌.......ㅎㅎㅎㅎㅎ
물론 내가 정신이 없었으니 애들도 정신이 없어서 못써준거일거지만 넘나 현타오고 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
돌이켜보면 애들이랑 3마디도 못한거 같고........하........
진짜 팬싸를 갔다왔어도 다른 후기들 보면서 광광운다 ㅋㅋㅋㅋ
못간 탄소들한텐 미안 ㅠㅠ 이글도 빼찢일수도 있겠지만 ㅠㅠㅠㅠㅠㅠ
내가 자존감이 낮아서 ㅠㅠㅠㅠ 애들이 먼저 말 안걸어주고 그런거 다 내가 못나서 그런것 같고 그래서
팬싸 갔다온 일주일동안 진짜 울기만 했어......ㅋㅋㅋㅋㅋ 진짜 바보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ㅠㅠㅠㅠㅠ 그래도 팬싸 또 가고 싶다는거 ㅠㅠㅠㅠㅠㅠㅠㅠ에휴ㅠㅠㅠㅠㅠㅠ

인스티즈앱
'서울 70세 이상 버스 무료' 추진에…"접근성 좋아져" "재정 부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