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03467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중소의 기적=비스트 별명 

중소는 발도 못내밀던 시기에 비스트 대박 났을 때 생긴 별명 

다만 당시 비스트가 대박 났을 때 인피니트와 씨스타도 비슷한 상황이었음(대박 났다는 거) 

그래서 비스트 뿐만 아니라 인피니트, 씨스타에게도 같이 쓰임 

그래서 비스트 팬들도 인피니트, 씨스타는 같이 쓰여도 괜찮다고 생각하는 팬들이 많음 but! 비스트만 썼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팬들도 있음 

 

이렇게 소중한 별명입니다 

단순히 중소에서 대박났다고 붙은 별명이 아닌 '저 시기'에 대박이 나서 붙은 별명입니다.
대표 사진
익인1
널리널리 알려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삼대가 장악하던 아이돌판에서 중소에서 나온 비스트가 대상받고 나서 나온말인데...ㅜㅜ소중한 별명인데ㅜㅜㅜㅜㅜ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팬이 안팬다고 조급해하는거는 뭐임
11:00 l 조회 13
미디어 도하, 아크 해체 후 SNS 개설…다시 '아이돌 지망생' [소셜in] (iMBC연예)
11:00 l 조회 4
정보/소식 윈터, 반려견 입양 후 쏟아진 '펫샵 의혹'에…"보호소 출신” 억측 차단
10:59 l 조회 29
팬들이 저걸 감수하고 좋아하겠는데 뭐 어쩌겠어1
10:59 l 조회 14
플무인데 난 진짜 영통팬싸 못 할듯
10:59 l 조회 9
약간 동태돌 보면 그걸 덕질하는 팬들마저 좀 인권 낮아보임..2
10:59 l 조회 20
다음주 월드컵 못보나 ?
10:59 l 조회 3
나만이상해? 진짜 내본진아닌이상 ㅇㅃㄴ 임1
10:59 l 조회 18
아니 호빠에 잘생긴 사람 많다는거 진짜 ㅇㅉㄹㄱ다.....1
10:59 l 조회 12
음중 투표 개짜증나네4
10:58 l 조회 24
플무 그 이걸 뭐라하지 험한 팬이 있었는데2
10:58 l 조회 19
아니 팬이 패주길 바라는거 같은데 겠냐고1
10:58 l 조회 35
근데 쉴드라면 쉴드일수도있는데 쟤는 쌩신인때도 영통은 저랬음6
10:58 l 조회 74
리센느, 리브 고향도 알린다..거제 이어 수원 홍보대사 위촉
10:58 l 조회 11
호빠 외모 무시하는 애들 많은데 ㅋㅋㅋㅋㅋ10
10:57 l 조회 50
아니 근데 팬들 반응 알빠임?7
10:57 l 조회 81
2년 전 영통4
10:57 l 조회 101
난 걍 영통병크 하면 왜 떠봐요? 그 사람이 저절로 떠오름
10:56 l 조회 25
아까 팬이 썼던데 걍 원래 저런거 알고 다 좋아한다는데?13
10:56 l 조회 99
근데 한명이 400 쓴다치면 30명 영통팬싸 한번만해도 억단위로 벌리네2
10:55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