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의 기적=비스트 별명 중소는 발도 못내밀던 시기에 비스트 대박 났을 때 생긴 별명 다만 당시 비스트가 대박 났을 때 인피니트와 씨스타도 비슷한 상황이었음(대박 났다는 거) 그래서 비스트 뿐만 아니라 인피니트, 씨스타에게도 같이 쓰임 그래서 비스트 팬들도 인피니트, 씨스타는 같이 쓰여도 괜찮다고 생각하는 팬들이 많음 but! 비스트만 썼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팬들도 있음 이렇게 소중한 별명입니다 단순히 중소에서 대박났다고 붙은 별명이 아닌 '저 시기'에 대박이 나서 붙은 별명입니다.

인스티즈앱
길 가는데 초딩애기 말하는 거 도랐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