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 101 시즌 1때보다 너무 실력 없는 애들 많은 것 같아ㅠㅠㅠ 노래도 그렇고... 춤이 격하고 노래 키가 높은건 알겠는데 춤이랑 노래랑 같이 우다다다 완전잘한다 싶은 정도의 연생은 아직 못본것같아ㅠㅠㅠㅠ 아직 초반이라그런거겠지..??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프듀 101 시즌 1때보다 너무 실력 없는 애들 많은 것 같아ㅠㅠㅠ 노래도 그렇고... 춤이 격하고 노래 키가 높은건 알겠는데 춤이랑 노래랑 같이 우다다다 완전잘한다 싶은 정도의 연생은 아직 못본것같아ㅠㅠㅠㅠ 아직 초반이라그런거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