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도 빠짐없이 투표했는데 뺄려고 딴거 다 야망있어보이고 좋았는데 안뽑힌데는 이유가 있죠 이거 듣고 그냥 놓아버렸다. 아무리 그게 사실이었어도 그걸 생각하는거랑 입밖으로 내뱉는거랑 다르다 생각함. 그리고 자기가 뭐라고 남을 뽑힐수 있는사람과 없는 사람으로 나눠서 생각하는지 이해안돼. 이건 팩폭이 아니라 그냥 무례한거야. 같은 연습생이고 심사위원도 아니면서 단지 a레벨이라는 이유로 남을 평가하는거 진짜 별로였어.
| 이 글은 9년 전 (2017/4/22) 게시물이에요 |
|
하루도 빠짐없이 투표했는데 뺄려고 딴거 다 야망있어보이고 좋았는데 안뽑힌데는 이유가 있죠 이거 듣고 그냥 놓아버렸다. 아무리 그게 사실이었어도 그걸 생각하는거랑 입밖으로 내뱉는거랑 다르다 생각함. 그리고 자기가 뭐라고 남을 뽑힐수 있는사람과 없는 사람으로 나눠서 생각하는지 이해안돼. 이건 팩폭이 아니라 그냥 무례한거야. 같은 연습생이고 심사위원도 아니면서 단지 a레벨이라는 이유로 남을 평가하는거 진짜 별로였어.
|
|
고정픽 추천좀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