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부기단인데요 부기 때문에 밤도깨비 봤는데 예고에 나온거 보니 홍기님이 발음이 10 덕인 거 같은데 맞나요??? 제가 용준형-김종대-김종현으로 10덕 발음 남돌 좋아하는데요 홍기님도 말투가 범상치 않은거 같아서여!! 에프티아일랜드 화이팅 홍기 화이팅!!
| 이 글은 8년 전 (2017/7/31) 게시물이에요 |
|
제가 부기단인데요 부기 때문에 밤도깨비 봤는데 예고에 나온거 보니 홍기님이 발음이 10 덕인 거 같은데 맞나요??? 제가 용준형-김종대-김종현으로 10덕 발음 남돌 좋아하는데요 홍기님도 말투가 범상치 않은거 같아서여!! 에프티아일랜드 화이팅 홍기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