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부기즈 갠팬이였다가 플디즈 팬되고 나중엔 올팬까지 되었는데 랑들중에도 갠팬에서 올팬 된 경우 많고 우리는 올팬 절대 강요 안해.. 개인팬도 다 인정해 우리는 개인팬을 싫어하는게 아니라 뉴이스트 그룹을 부정하는 갠팬을 인정 안하는거임...
| 이 글은 8년 전 (2017/7/31) 게시물이에요 |
|
나도 부기즈 갠팬이였다가 플디즈 팬되고 나중엔 올팬까지 되었는데 랑들중에도 갠팬에서 올팬 된 경우 많고 우리는 올팬 절대 강요 안해.. 개인팬도 다 인정해 우리는 개인팬을 싫어하는게 아니라 뉴이스트 그룹을 부정하는 갠팬을 인정 안하는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