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여돌팬들이 특정 팬덤이나 특정 익인한테 가서 너 남돌여돌 차별 심해! 이러면서 뭐라한것도 아니고
큰방에 있다보면 몇년째 그런 분위기 느끼는 사람이 있다는데 자꾸 아니라고 끌어내리는 느낌ㅋㅋㅋㅋㅋ
누군가는 못느끼는것처럼 누군가는 느낀 사람도 있다는건데
| 이 글은 8년 전 (2017/9/14) 게시물이에요 |
|
지금 여돌팬들이 특정 팬덤이나 특정 익인한테 가서 너 남돌여돌 차별 심해! 이러면서 뭐라한것도 아니고 큰방에 있다보면 몇년째 그런 분위기 느끼는 사람이 있다는데 자꾸 아니라고 끌어내리는 느낌ㅋㅋㅋㅋㅋ 누군가는 못느끼는것처럼 누군가는 느낀 사람도 있다는건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