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멤버가 무교인걸로 알고있는데 본진도 기독교있고 수상소감에 하느님까지 언급했는데 교회다니는건 상관없는데 저런식으로 땡스투나 수상소감에 티가 나면 뭔가 좀 그렇드라구 뭔가 하나님의 공으로 1위나 이 자리까지 오게된 느낌이라 일단 방탄은 무교라서 주는거 없이 호감임...
| 이 글은 8년 전 (2017/9/18) 게시물이에요 |
|
전 멤버가 무교인걸로 알고있는데 본진도 기독교있고 수상소감에 하느님까지 언급했는데 교회다니는건 상관없는데 저런식으로 땡스투나 수상소감에 티가 나면 뭔가 좀 그렇드라구 뭔가 하나님의 공으로 1위나 이 자리까지 오게된 느낌이라 일단 방탄은 무교라서 주는거 없이 호감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