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사실 붐붐 입덕인데 고잉세븐틴 수록곡이랑 타이틀 다 너무 좋아서 울싶않때 별로 기대 안했는데 그 기대를 깨고 엄청 좋은거야. 특히 크인럽 이프아이 ㅠㅠㅠㅠ다른 수록곡들도 다 너무 좋고 와 대박이다 했는데 이번껀 더대박일삘이야...
| 이 글은 8년 전 (2017/10/02) 게시물이에요 |
|
나 사실 붐붐 입덕인데 고잉세븐틴 수록곡이랑 타이틀 다 너무 좋아서 울싶않때 별로 기대 안했는데 그 기대를 깨고 엄청 좋은거야. 특히 크인럽 이프아이 ㅠㅠㅠㅠ다른 수록곡들도 다 너무 좋고 와 대박이다 했는데 이번껀 더대박일삘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