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인 거 같아
매번 컴백 할때 마다 계단 하나씩 밟으면서
올라가는 거 보이니깐 너무 신기하고
물론 급상향적인 성장이 나쁘단 게 아니지만
한 계단씩 올라가는 게 멤버들에게도 팬들에게도
나중에 봤을때 뭐랄까 얻을 수 있는 것들이나
그런 게 많을 거 같아
물론 세븐틴 성장이 더디다는 게 아니야!
오해는 안했으면 좋겠다ㅠㅡㅠ
내가 언어 파괴자라 말이 이상하게 전달되는 건 아닌지 걱정이야..
그리고 세븐틴 음악성 너무 대단하다 생각해
여러 장르들 도전하면서 다방면으로 보여주려고 하는 거 같은데
매번 신곡 나올때 마다 다 다른 거 같으면서도
장르는 세븐틴이란 말이 제일 맞는 거 같아
다음 활동땐 얼마나 또 성장할지 기대된다
다음 컴백 대박나길 바랄게
항상 응원해ㅎㅎ

인스티즈앱
요즘 대학과 회사에 생기고 있다는 유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