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88220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9
이 글은 8년 전 (2017/10/02) 게시물이에요

세븐틴인 거 같아


매번 컴백 할때 마다 계단 하나씩 밟으면서

올라가는 거 보이니깐 너무 신기하고

물론 급상향적인 성장이 나쁘단 게 아니지만

한 계단씩 올라가는 게 멤버들에게도 팬들에게도

나중에 봤을때 뭐랄까 얻을 수 있는 것들이나

그런 게 많을 거 같아

물론 세븐틴 성장이 더디다는 게 아니야!

오해는 안했으면 좋겠다ㅠㅡㅠ

내가 언어 파괴자라 말이 이상하게 전달되는 건 아닌지 걱정이야..


그리고 세븐틴 음악성 너무 대단하다 생각해

여러 장르들 도전하면서 다방면으로 보여주려고 하는 거 같은데

매번 신곡 나올때 마다 다 다른 거 같으면서도

장르는 세븐틴이란 말이 제일 맞는 거 같아 

다음 활동땐 얼마나 또 성장할지 기대된다

다음 컴백 대박나길 바랄게


항상 응원해ㅎㅎ

대표 사진
익인1
고마워ㅠㅠ말너무예쁘게햐준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엉 너무 고마워요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마워 기대해주고 응원해줘서 음악을 하고싶은 아이들이고 다양한 장르에도 도전하고 싶어하는 친구들이야 알아줘서 너무 고마워 모든 도전이 항상 성공하리라는 법은 없지만 도전하기에 또다른 내일이 기대되는 친구들이라 생각해서 쓰니의 진심어린 응원이 고마워^^ 좋은밤 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마워요 사랑해요...돈 많이 버시고...좋은 연휴 지내시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마워 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예쁜 말 해줘서 너무 고맙습니다ㅠㅠ 연휴 잘 보내세요 슨생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 애들 이렇게 예쁜 말만 많이 들어서 천천히 크게 성장할 수 있는 거 같아ㅠㅠㅠㅠ 고마워 쓰니야 말 진짜 예쁘게 잘한다 추석 잘 쇠구ㅜㅜㅜ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마워요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말 너무 예뻐서 눈물 날뻔 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너무 고마워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앵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무고마워ㅠㅠㅠ진짜 쓰니의 말몇마디가 나를 포함한 봉들에게 얼마나 힘이되는지..ㅠㅠ정말 너무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좋은 말 해주고 기대해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으헝ㅇㅇ사랑합니다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첨부 사진너무 고마워 이런 칭찬이 젤 좋아ㅠㅠㅠㅠ 감사해하면서 열심히 하는 애들이니까 앞으로도 예쁘게 봐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사랑해요 고마워요????ㅠㅠㅜㅠㅠㅜㅜㅜhttp://www.vlive.tv/video/434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고마워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눈물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예쁜말해줘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가 팬이라서 하는 말이 아니라 애들은 정말 앞으로가 기대돼 엉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마자.. 내가 셉틴.팬이긴 하지만 잘 성장하고 있다고 느껴져..ㅠㅠㅠㅠ이상적으로 성장하고 있지 이런 글 보니 기분도 좋고 위로 받는 느낌이네 너무 좋다 고마워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으아앙아앙 고마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우앙 쓰니 말 너무 예뿌게 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 행복한 일만 가득하세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쓰니 글 쓰는 사람이야? 말 되게 예쁘게한다..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25
진짜 세븐틴은 노래도 그렇고 여러 장르로 도전하고 그러는거 같애 되게 좋아보여 여러 팀으로 나뉘어서 그 매력을 한 그룹에 모여서 포텐시켜버리니까 더 빛나는거 같아 음 말을 잘 못하겠지만 멋있다구..!❤️세븐틴 항상 응원해 해피 플레디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고마워요 ㅠㅠㅠ 말 너무 예쁘게 해서 나봉 감동 받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글 보고 울뻔했어 고마워 너무 좋게 봐줘서..ㅠㅜㅠㅜㅠ 사랑 고백해도 될까 사랑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좋게 봐줘서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서현, 한결같은 소시 막내…생일 맞아 팬들과 봉사 '훈훈' [공식]
9:45 l 조회 7
나 잠깐 빌라 살때 왜 길고양이 밥주는사람 욕하는지 이해함ㅋㅋ1
9:44 l 조회 21
뉴진스는 데뷔하고 바로 정산해주던데4
9:44 l 조회 32
흠,,니네가 봐도 결혼식 가는건 호구같지?1
9:44 l 조회 19
탈퇴멤 욕먹는거 진짜 이해안감2
9:43 l 조회 41
난 타소속사 재무제표 가져와서 저런 정병짓 하는 게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13
9:43 l 조회 48
개미남
9:42 l 조회 11
리쿠 남팬한테 팬싸 태도봐바
9:42 l 조회 72
정보/소식 <피의 게임X> 사전 스틸 공개 | 눈을 가린 채 한자리에 모인 다섯 팀의 첫 대면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1
9:40 l 조회 41
원희 요즘 웰케 이뻐짐?
9:38 l 조회 50
탈퇴멤이 안 미워질 때가 오긴 올까7
9:38 l 조회 64
카보베르데 지금 성적이 이변급이야?3
9:37 l 조회 58
이번주에 올공 가는데 시위 아직도 함??1
9:35 l 조회 131
아니 찰리xcx 인종차별 논란 대응한거 개웃기네ㅋㅋㅋㅋ2
9:35 l 조회 251
미디어 [문화연예 플러스] BTS RM, 국립중앙박물관 첫 글로벌 홍보대사 (2026.06.22/뉴스투데이/MBC)
9:35 l 조회 13
포카교환했는데 내가 보낸 포카가 하자가 있다고 하면 어떡해?31
9:34 l 조회 100
보통 남돌들 군대 다녀오면 사람이 좀 바뀜?9
9:34 l 조회 111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꼬마야?1
9:32 l 조회 48
스트리머도 너무 양지로 올라오면 스트리머랑 시청자 둘 다 안좋은듯1
9:32 l 조회 49
롤 잘알 있어? 페이커 사일러스 있잖아 6
9:31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