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내가지금그럴것같은데.......하............그냥안팔았으면됐을걸너무후회돼......?? 다시사도 딱히 필요없는데............ 갖고는싶고..............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어.......내가지금그럴것같은데.......하............그냥안팔았으면됐을걸너무후회돼......?? 다시사도 딱히 필요없는데............ 갖고는싶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