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엑소랑 엑소 팬들 고생 많았어... ㅎ 큰방에서 소환 당한거만 몇번이었냐 손으로 못 셀듯.. 국정검사 아녔으면 걍 평생 소환 당했을거아냐 큰방이 이렇게 진정된거 오랜만이야ㅎㅎ 앞으로 더 대박나!!!!!! 홧팅 5년연속 대상각 이 글 쓰는데도 아직 두근거리는 마음이 진정이 안돼서 땀난다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진짜 엑소랑 엑소 팬들 고생 많았어... ㅎ 큰방에서 소환 당한거만 몇번이었냐 손으로 못 셀듯.. 국정검사 아녔으면 걍 평생 소환 당했을거아냐 큰방이 이렇게 진정된거 오랜만이야ㅎㅎ 앞으로 더 대박나!!!!!! 홧팅 5년연속 대상각 이 글 쓰는데도 아직 두근거리는 마음이 진정이 안돼서 땀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