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방 계속 봤는데 멜론 불공정상이라고 자꾸 이야기 나오면서 소환되고 몇일째 이 이야기들이라 그래 됐어 그 이야긴 그만 할래 하는것처럼밖에 안보임 탄들이 어떻게 뭘 할수 있는게 아니니까 그리고 최근에 빌보드 상 탔고 자랑스러워 해야 할 일 맞으니까 다른 상 이야기하면서 빌보드 상 이야기 하는것 같고 무대서는거 소취하는것 같은데 뭐가 잘못된거지? 멜론상 격하시키고 빌보드 격상시키는걸로 전혀 안보임
|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
|
큰방 계속 봤는데 멜론 불공정상이라고 자꾸 이야기 나오면서 소환되고 몇일째 이 이야기들이라 그래 됐어 그 이야긴 그만 할래 하는것처럼밖에 안보임 탄들이 어떻게 뭘 할수 있는게 아니니까 그리고 최근에 빌보드 상 탔고 자랑스러워 해야 할 일 맞으니까 다른 상 이야기하면서 빌보드 상 이야기 하는것 같고 무대서는거 소취하는것 같은데 뭐가 잘못된거지? 멜론상 격하시키고 빌보드 격상시키는걸로 전혀 안보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