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492697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2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5
이 글은 8년 전 (2017/10/22) 게시물이에요
큰방 계속 봤는데 멜론 불공정상이라고 자꾸 이야기 나오면서 소환되고 몇일째 이 이야기들이라 그래 됐어 그 이야긴 그만 할래 하는것처럼밖에 안보임 탄들이 어떻게 뭘 할수 있는게 아니니까 

그리고 최근에 빌보드 상 탔고 자랑스러워 해야 할 일 맞으니까 다른 상 이야기하면서 빌보드 상 이야기 하는것 같고 무대서는거 소취하는것 같은데 

뭐가 잘못된거지? 멜론상 격하시키고 빌보드 격상시키는걸로 전혀 안보임
대표 사진
익인1
그렇다치기엔 며칠전까지만 해도 방탄이 상 받는거 맞다면서 엑소팬 신나게 까지 않았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게 방탄팬이라고 하는거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애초에 저 내용이 공개되지 않았으면 계속 그런식으로 깠을 가능성이 매우매우매우 높다고 생각하는데 팩트 나오니까 갑자기 하는 것처럼 보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 멜론이 내부데이터 운운하면서 맞다는데 그럼 방탄 팬들이 굳이 아니라고 해야 되냐 팬인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암튼 팬 입장에서는 그냥 주니까 받은거고 멜론이 그렇게 맞다 맞다 하니까 맞다고 생각하는거지 그게 잘못된건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명인 큰방에서 이런거 따지기 진짜 무의미하지 않나 항상 모든 시건에서 그랬은데..그렇게 치면 작년 큰방에서 방탄이랑 방탄팬들 다 비꼬던게 엑소팬들만 있는것도 아닐꺼잖아..이런식으로 넘어가면 진짜 피곤해져 익인아..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7/11/01 9:12:43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아 반대로 생각하면 똑같아 작년 방탄 난리났을때 욕하던 사람들 다 엑소팬이라고 하면 화낼거잖아 이렇게 하면 끝도ㅠ없어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까던 사람들 다 방탄팬이라고 한적 없어.그때 까던 사람들 중 자기 입으로 엑소팬임을 간접적으로 표현한 사람은 엑소팬일거라 생각하고 이번일도 마찬가지인거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웅 그니까 익명이 곳에서 이런식으로 이야기해도 끝이없단 소리였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글쓴이에게
웅웅이해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쨌든 방탄팬이 그랬다는 거 정확한 거 아니잖아 일반화 하지 말아줄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렇게치면 이 글도 일반화지..나쁜것만 일반화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래 너말처럼 이글도 일반화야 너익 말도 일반화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음 근데 내꺼에만 일반화라구 댓글다는게 모순적이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6에게
이 글에 댓글 다니까 쓰니한테도 알람 가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7에게
나한테 답댓단거면 당연히 나한테 말한걸로만 생각하지 않을까?어쨌든 쓰니한테도 말했다니까 이해는 했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에게
웅 알람 왔다 그래 내 글도 일반화라면 일반화겠네 내가 느낀거 적은거지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설영우 고소할만하네
12:53 l 조회 1
근데 ㅅㅇㅇ는 왜 욕먹는거야???
12:53 l 조회 1
포르투갈 잡고 16강 올라갔던게 전생 아니냐
12:53 l 조회 1
오늘 이강인 미드필더인거 감안해도 ㄹㅇ 심하던데
12:53 l 조회 1
고소공지는 상관없는데 경기 대참사 일어나자마자 끝나고 올려서 문제인거임
12:53 l 조회 1
알못이봐도 홍명보 전술이 뭔지 모르겠음
12:53 l 조회 1
축협 진짜 웃긴다 대표팀한테 엿 던지고 계란 던질때는 처벌 원하지 않는대놓고 ㅋㅋㅋ
12:53 l 조회 3
2002세대는 이제 추억 속에만 남는게 맞아보여
12:53 l 조회 4
고소공지 타이밍이 개에바긴해 더 욕받이되는건데 홍명보가 올리지ㅠ
12:53 l 조회 7
우리 긍정적으로 생각해보자. 우리 625때 남아공이 도와줬엇자나?
12:53 l 조회 10
축구는 감독역량이 큰 운동임
12:53 l 조회 6
근데 김민재 교체 ㄹㅇ 종아리 부상 때문 맞아???
12:52 l 조회 30
남아공전 본 리센느 표정...
12:52 l 조회 44
한국축구는 선수들이 아이돌 놀이 하다가 망한거임1
12:52 l 조회 30
선수들 뭐 내부분열이라도 있니
12:52 l 조회 22
순수하게 궁금한 게 저러고 경기하면 들어갈 때
12:52 l 조회 11
정보/소식 설영우 고소 공지1
12:52 l 조회 61
조규성 조커로만 써야된다는 강박이라도 있음??
12:52 l 조회 9
설영우가 아이돌도 아니고 저런 고소공지 협박이 먹힐거라고 생각하나 스포츠 선수가?1
12:52 l 조회 19
축알못들도 이강인 잘했다 할듯 ㅋㅋㅋㅋㅋㅋ2
12:52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