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릿속에 계속 맴돌아 유후후후후후후 하면서 음이 조금씩 높아지고 팝송 느낌에 여자 목소리였던거같아 뭐지 진짜 ㅠㅠ 못 알아내면 잠 못 잘것같아 으아으아.. 유후후후후후~.. 유후후후후후..~ 되게 차분한 노래야 절대절대 신나는노래가 아닌거같아
| 이 글은 8년 전 (2017/11/12) 게시물이에요 |
|
머릿속에 계속 맴돌아 유후후후후후후 하면서 음이 조금씩 높아지고 팝송 느낌에 여자 목소리였던거같아 뭐지 진짜 ㅠㅠ 못 알아내면 잠 못 잘것같아 으아으아.. 유후후후후후~.. 유후후후후후..~ 되게 차분한 노래야 절대절대 신나는노래가 아닌거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