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가니가 가습기 밟) 3인의 생각: 왜 가습기를 승관이가 지나가는곳에 둬서 승관이가 밟게 해 순영: 도겸아 너가 화내야지.. (도겸: 쒸익) 승관: 형이 왜 화내? (도겸쭈굴) 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너뭌ㅋㅋㅋㅋ웃기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