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09097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
이 글은 8년 전 (2018/1/02) 게시물이에요
본진은 없지만 아이돌 관심 많아 ㅎㅎ
대표 사진
익인1
갓~~세~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모티콘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ㅋㅋ
갓세븐 딱좋아 노래 진짜 좋아했어 ㅋㅋㅋ 무대도 진짜 귀엽고
걸스걸스걸스 데뷔때 진짜 뭔가 있어보여서 역시 제와피라도 생각했던거 기억나네 ㅋ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딱좋아 진짜 갓좋아지 딱세븐 갓좋아..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핫샷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실!력!파!!! 나 프듀때 진짜 몇번을 돌려봤는지 몰라
베리굿 진짜 대박이고 다 잘돼서 진짜 다행이다 ㅠㅠㅠ
더유닛에도 티미테오 얼굴 볼수록 매력적이야 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헉 너무 고마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nct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nct 드림 노래 진짜 너무너무너무 좋아해 ㅜㅜㅜㅜㅠㅠㅠㅠ
뻥안치고 만번은 들었을걸....
츄잉껌,마지막첫사랑,덩크슛 진짜 대박이야
글고 고딩래퍼때 마크 진짜 인상깊었어!!! 진짜 랩 독특하고너무 잘해서 응원했어 ㅎㅎ 아 그리고 천러 외모 실화니 진짜 그렇게 귀엽게 생긴 아이돌 첨봐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GIF
첨부 사진내 태블릿에 이런 사진 많다 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세븐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븐틴 ㅠㅠㅠ 진짜 우지 천재 맞지?? 진짜 아이돌이 작곡한 노래중에 최고로 좋다 !! 아낀다랑 만세 셉틴 최애곡 ㅠㅠ
만세때 세븐틴 알았는데 진짜 너무 취향저격이었음 교복도 예쁘고 다 너무 파릇파릇한 느낌
원우가 그렇게 멋있었어 순영이도 진짜 귀엽고 ㅎㅎㅎ 만세때 보고 진짜 얘네는 안뜨면 이상한거다 했었음 ㅋㅋ
예상대로 잘 돼서 너무 좋아 ㅎㅎ 앞으로도 승승장구 할거야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방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방탄 진짜 내가 신인때부터 괜찮다고 생각한 아이돌인데 진짜 너무 떠서 뿌뜻해!!!!!
뭔가 방탄은 멤버 조합도 좋고 실력은 말할것도 없이 좋았어
아 그리고 방탄은 진짜 수록곡이 대박인거같다
어디에서 왔는지,커피,하루만,이불킥,레인,좋아요 방탄 최애곡 ㅋㅋ
차문남 인상적이었고 망개떡 너무 귀여워 진짜 착붙 별명인거 같아 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이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방금 취향저격 들었는데 ㅋㅋㅋㅋㅋ 취향저격에 바비가 마지막쯤에 아악! 하는거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비아이 진짜 노래 대박 잘만들어 진짜 오늘따라랑 에어플랜 최고다 ㅠㅠㅠㅠㅠㅠㅠ
진환이 외모 실화니 너무 귀여워 ㅠㅠㅠ 그리고 내폰에 많은 하트점 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하트점 애정해 ㅠㅠ
아무리 생각해도 아이콘은 노래가 너무 좋다 항상 기대하는 그룹이야 리듬타 샤워하면서 많이 들었고 ㅋㅋㅋㅋ 오늘 뭐해도 진짜 너무 좋아하는곡 ㅜㅠㅠ
언제 컴백해 아이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ㅠㅠㅠㅠㅠㅠㅠ머야 쓴아 댓글 감동이다 아마 1월중에 컴백할거야! 역대급이라 했으니깐 기대도 해주고,,ㅎㅎ 노래 많이 들어줘 댓글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1월!!!!대박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대급이라니... 아니 진짜 아이콘 최애곡이 바뀔 수도 있겠네 ㅋㅋㅋㅋㅋㅋ 아냐 좋은 노래 불러주는 아이콘한테 고맙다❤ 그럼 새해 복 많이 받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뵤네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고 있으면 맘편해지는 그룹이야 맑은날 햇살이 떠오르는!!
진영이 작곡한 론리 무대 볼때마다 진짜 설렜었는데 ㅋㅋ 의상이랑 멤버들이랑 너무 아련한거 잘어울렸어 ㅋㅋ
아 snl나온거 진짜 웃겼는데 바로 연기 ㅋㅋㅋㅋㅋㅋ 진짜 잘해 ㅋㅋ1994때도 아이돌인거 까먹을정도로 잘했는데 ㅋㅋㅋㅋㅋㅋ
산들이 노래 실력 실화니... 진짜 그것만이 내세상 듣고 소름돋아 죽는줄 최근엔 산들이 오빠 노래 진짜 많이 들었다 ㅋㅋ
진영이 진짜 얼굴 열일 노래 잘해 작곡 잘해 연기잘해 진짜 못하는거 뭐니 다재다능하면 젤 먼저 생각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 완전 길게 예쁜말만 써줬네 감동ㅠㅠㅠㅠㅠ넘 고마워 진영이 작곡에 산도리 노래에 서누 연기까지 알아줘서 고밉구 에쎄넬 진짜 웃겼지ㅋㅋㅋㅋㅋ예쁜말들 너무 고마워 쓰니 새해복 많이 받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글고 공찬이 너무 잘생겼어 잔짜 눈매가 예술이야..!
아는형님 나왔을때 신우 진짜 웃겼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포가 사옥올린거 너무 짜릿하고 뿌듯행ㅎㅎㅎㅎ 대단하다!
갑자기 생각난건데 못된것만 배워서랑 ok 최애곡이야 ㅠㅠㅠ 왤케 좋은거야
특히 못된것만 배워서 노래 알고 너무 좋아서 무한반복 했던거 생각난다
산들이 목소리 최고 ㅠㅠㅠㅠ 수록곡은 디스타임이즈오버랑 짝사랑 웃어봐 좋아해❤
그럼 익이니도 새해에는 행복한 일만 가득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거의 팬인데 이정도면?ㅠㅠㅠㅠㅠ고마워짐짜루ㅠㅠㅠㅠㅠㅠ
답례로 찬이 영상하나 주고갈게♥
진짜 38초짜린데 미텨써 대박이얌 현실소리질렀어ㅠㅠㅠ
진짜 영업이라기보다 선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3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정하는 그룹이야 ㅠㅠㅠ
공찬이 천상 아이도루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외모 실화니 진짜 잘생겼다 ㅎ
선물 고마워 ♥ 굿밤 보내 ㅎㅎ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글쓴이에게
마자 공주님같았어 진짜 예쁨ㅋㅋㅋ
웅응 쓰니도 굿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워너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듀 열혈 시청자로서 잘돼서 너무 기쁜 워너원!!
진짜 프듀보면서 하나하나 다정들어서 다 좋아 ㅠㅠ
너무 길어질거 같아서 그런데 최애가 누구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지금은 다 좋아하는데 ㅜㅜ 프듀 원픽은 지훈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훈이 !! 와 진짜 지훈이 나이에 그렇게 잘생긴애는 또 처음 본다 눈이 진짜 보물이다
처음 방송볼때 1위 처음 들어보는데 하고 얼굴보고 바로 수긍 ㅋㅋㅋㅋㅋㅋ
글고 몰카할때도 진짜 애가 침착하고 볼수록 얼굴뿐만아니라 매력있더라 !!
어릴때 사진 진짜 귀여운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얼굴 똑같은데 살만 빠진 느낌 ㅋㅋㅋㅋㅋㅋ
진짜 워너원은 멤버 하나하나 알차?고 같은 그룹이라는게 믿기지 않은 외모,실력들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피니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인피니트 내 학창시절 추억이다 ㅋㅋㅋㅋ
사실 인피니트하면 전갈춤일 시절에 내꺼하자가 진짜 너무 떠서 온 애들이 다 인피니트 얘기하고 난리였는데 ㅋㅋㅋ
나도 무대보고 두유힐미 진짜 잘생겼다고 누구냐고 그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피니트 진짜 할말이 많은데 일단 틱톡 노래 해석 보고 진짜 너무 흥미로웠어 ... 진짜 틱톡노래 왜 타이틀 아닌지 이해 불가..
아니 일단 인피니트는 수록곡이 전~~~~~~~~부 좋아
보통 앨범하나에 좋은 수록곡 2개 될까 하는데 인피니트는 진짜 거르는거 하나도 없이 전부들었어 어떻게 그래? 진짜 신기해
뽑고 뽑아서 수록곡 최애는 러브레터 틱톡 나란사람 붙박이별 !!!(사실 다좋음)ㅋㅋ
성규 30살 실화니... 진짜 성규 아이돌중에 최고로 웃긴거 같다 ㅋㅋㅋㅋㅋ 일반화의 오류죠 이거 진짜 대단했음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빅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빅스!!! 완전 애정하는 그룹이다
내가 진짜 빅스다이어리 보면서 저사람은 왜 말을 하나도 안하고 고기만 굽지??? 하면서 신경쓰이고 나서 검색하고 모카를 본 뒤
바로 레신셋을 당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신셋은 과학 아니야???
진짜 빅스는 슈트가 제일 잘 어울리는 아이돌같다 진짜 코디 실화???? 아니 진짜 살면서 그렇게 예쁜 옷은 처음봐
이별공식 의상도 너무 귀엽고 더클로져 고급미 진짜 어쩔거야..
빅스는 진짜 멤버들이 하나하나 너무 착하고 배려있는게 눈에 보인다 ㅠㅠ 전에 택운이가 음료수 했는데 멤버를 전부 건내는짤 이랑 반지 빼는거 ㅠㅠㅠ
아 빅스 얘기는 너무 길어질거 같아서 원하면 더 적어줄게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헉 대박이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아해줘서 고마오 ㅜ.ㅜ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ㅠㅠㅠㅠ 진짜 빅스 나오는거 다챙겨봐 ㅠㅠㅠㅠ 어느멋진날도 재밌게 봤고 ㅠ 학요니도 너무 귀엽고 혁이도 택운이랑 티격티격하는거 귀엽고
라비 재환이 너무 착하고 콩빈이 잘생겼어 ㅠㅠㅠ
빅스는 노래가 진짜 왜 그렇게 좋아????? 진짜 너무 취향저격이라 빅스노래 젤 많이 듣는거 같아! 타이틀은 판타지랑 하이드? 기적 도원경도 좋고 ㅠㅠㅠㅠ 사실 다 좋음 ㅎ 수록곡은 로맨스는 끝났다 스탑잇걸 러브레터 좋아해 ㅎㅎㅎ (사실 수록곡도 다 좋아서 생각나는거 씀)ㅋㅋㅋ
그럼 새해 복 많이 받고 빅스 컴백때 대기타고 있다가 들어볼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뉴이스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뉴이스트 페이스 진짜 많이 들었거든 ㅋㅋㅋ 근데 그노래가 뉴이스트 노래란걸 프듀 끝나고 인지함 ㅋㅋㅋㅋ
뉴이스트 노래 진짜 좋은거 많다 ㅠㅠ 민현이 음색 실화냐고 너무 좋아 ㅠㅠ 글고 세상 다정한거 너무 설레더라 ㅠㅠ
종현이 진짜 입에 오리 있는거 넘 귀여워 ㅠㅠㅠㅠ 보조개 진짜 좋아하는데 내 보조개 폴더에 지분률 상당하다 ㅋㅋㅋ
아 민기 진짜 너무 애정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를걸때 진짜 잘어울렸고 외모 인형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성격도 진짜 좋아보여 ㅠㅠ 진짜 그동안 왜 뉴이스트가 안떴는지 진짜 의문이다 지금이라도 사람들이 다 알아서 너무 좋다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GIF
첨부 사진끄앙 우리 페이스를 즐겨듣다니 쓰니 참고막....! 종현이 입에 오리 귀엽찌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니까 진짜 종현이 독특한 캐릭터야 딱 얼굴만 보면 진지하게 잘생긴 청년이구만 이생각했는데
알고보니 귀엽고 저런? 보조개도 숨어있고 ㅋㅋㅋㅋㅋㅋ 밤도깨비에서 진짜 막내 티나고 너무 귀엽다 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엑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엑소도 진짜 학창시절 추억 지분률 어마어마 하지 ㅋㅋㅋㅋㅋ
진짜 딱 늑대와 미녀 나왔을때 애들이랑 반에서 주간아 보고 그 바람 물 이런거 쏘는거보고 엄청 웃고 그랬는데 ㅋㅋㅋ
그이후에 으르렁 나와서 진짜 너도나도 모두가 엑소에 홀려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그때 종대랑 찬열이 세훈이 진짜 좋아했던거 같다 ㅋㅋㅋㅋㅋ
지금 몇년찬데도 엑소처럼 정상 유지하는거 신기해 너무 대단하고 멋있다 ㅠㅠ
아 시우민 봉이 김선달에서 진짜 귀여웠어 ㅠㅠ 진짜 망탱이 들고 갈뻔 ㅋㅋㅋ 백현이도 보보경심에서 진짜 너무 귀엽고 죽을때 진짜 아련했는데..
엑소 수록곡중에 최애는 마이턴투크라이 진짜 이노래 몇번을 들어도 질리지가 않아 너무 엑소 특유의 음색?이랑 잘맞고 분위기 진짜 설레서 나왔을때 부터 정말 많이 들었더 노래 ㅎ 그리고 나의 세상으로 , 나비소녀도 넘 좋아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엑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하이라이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이라이트 진짜 좋은게 보통 뜨고 나서 노래가 좀 별로인 ? 아이돌도 많았는데 하이라이트는 진짜 한결같이 노래가 너무너무너무 좋아 믿듣하!!
우리언니는 뼛속까지 머글이라 아이돌 음악 안듣는데 하이라이트 노래는 챙겨 듣더라!!
나는 별헤는밤이랑 섀도우, 미운사람, 니가젤 좋아 너무 좋아한다 ㅠㅠㅠㅠㅠ
윤두준 진짜 설렘의 대명사 같다 ㅋㅋㅋㅋㅋ 나 몽땅내사랑때 부터 윤두준 연기하는거 너무 좋아해 ㅠㅠㅠㅠ 식샤때도 너무 연기잘하고 멋있어 ㅠㅠㅠㅠㅠ
요섭이 30 거짓말이지?? 아직도 너무 귀여운데 ㅠㅠㅠㅠㅠ 동운이는 얼굴은 진지?하게 잘생겼는데 은근 웃긴게 킬포 ㅋㅋㅋㅋㅋㅋㅋ
준형이 작곡도 잘하고 외모도 잘하고 랩도 잘하고 다 잘해 ㅠㅠㅠㅠ 기광이도 너무 밝은 에너지를 뿜는 사람인거 같아!!! 나혼자 산다 너무 재밌게 봤어 ㅋ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빈이 순순한 코양이
17:09 l 조회 1
걍 뭐든 모델 꼴깝떠는거 싫어서
17:08 l 조회 12
티비만 보던 시대가 아니라 요즘엔 모델 광고효과는 잘 모르겠음
17:08 l 조회 5
일본콘 추첨인거 너무 아니꼬움ㅠㅠ
17:08 l 조회 4
놀 취소후 재예매 잘아는 익들아
17:08 l 조회 7
인피니트 얼굴 평균 미만? 평균? 평균 이상? 뭐라고 생각해?3
17:08 l 조회 6
솔직히 뷔 때문에 컴포즈 가는건 아닌데
17:08 l 조회 36
메가 헤이티 자몽망고 저렴이 존똑이라 요즘 맨날감1
17:08 l 조회 19
하투하는 라이즈 위시중에 누구랑 남매에 더 가까워?5
17:08 l 조회 34
타멤병크 때문에 최애 탈빠할거 같음..탈빠콘 갈까말까1
17:07 l 조회 16
컴포즈는 근데 모델이 뷔 한명아니야??1
17:07 l 조회 36
미국여행중엨ㅋㅋ 아이브 리즈 닮았다고 들은 아이브 리즈1
17:06 l 조회 39
신천지 이만희가 95살이라는게 더 안믿김..
17:06 l 조회 15
90년대 걸그룹 멤버이자 솔로 예능인으로도 대성공한 한 연예인도 학폭러임4
17:06 l 조회 69
점주들이 뭐가 불만인건데6
17:06 l 조회 90
가방 하나 말고 옷을 미우미우로 입으면 부자겠지?
17:05 l 조회 17
아이돌들 팬이 알페스 하는 건 받아들여야된다고 생각하는데
17:05 l 조회 31
학폭하고 아내,자식 얼굴까지 까면서 양지로 나오는 이유를 모르겠다
17:05 l 조회 19
저가커피나 저가브랜드들 초반에 모델쓰는건 이해감9
17:05 l 조회 77
하투하 음방 언제부터 돌아?? 2
17:04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