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09108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7
이 글은 8년 전 (2018/1/02)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나 방탄이랑 투본진...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신기해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비꼬는 건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 ㅜㅜ기분 좋아서 그러는거양 ㅜㅜ미안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아 우와~~~ 이거 때문엨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이돌팬이 박효신도 좋아한다는게 신기해서 그런거같은데.. 어떻게 비꼬는걸로 보이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내가 보기에 그렇게 느낄 수도 있는 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안좋아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ㅜ 목소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목소리가 문제가되나? 노래도 잘하는가수인데.. 그냥 같이 좋아하냐고 물어보길래 난 아니라고 한거야 박효신분한테 문제있는게아니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조아행 동생이랑 나랑 둘다 좋아해서 소울트리도 가입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낭 ㅋㅋ 많이 좋아하는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좋아해 워너원이랑 투본진? 겨울소리 많이 들어주세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라이트팬 노래내면 다 듣고 콘서트도 다녀왔어 ㅋㅋㅋ 내새끼도 대장같은 가수가 되면 좋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노래나오면 다 다운받고 듣긴하지만 파진않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본진 방탄인데 박효신 노래 좋아해ㅎㅎㅎㅎ 그래서 노래 나왔다 하면 꼭 챙겨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빅스랑ㅋㅋㅋㅋ 원래 박효신팬이였는데 같은 소속사때 박효신하고 빅스 케미 좋아서 같이 덕질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별 생각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노래도 어쩌다 들렸는데 좋으면 다운받는거 굳이 찾아서듣고 다운받고 파고 그러진 않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본진까진아니지만 좋아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냥 길가다 '어 이 노래는 좋다' 정도면 찾아서 듣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막 내 본진처럼 사진 찾아서 저장하고 하악 귀여워 이건 아니지만 노래 나오면 다운받고 와 노래 핵좋아 하는 정도 투본진까지는 아닌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본진이 대장이고 아이돌 판닼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냥 아무생각없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새끼가 좋아해서 나도 좋아짐 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원래 엄청 좋아했는데 내 본진이 콘서트 가고 팬이라고 해서 더 좋아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워너원 박효신 투본진인 소울트리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예전 남친 반포자이 산다고 구라쳤던거 생각난다...3
10:47 l 조회 17
팬들이 아무 말 안 하는 게 신기하긴 하다10
10:46 l 조회 90
ㅁㄹㅅㅋㅉ 걔는 ㄹㅇㅈ한테 관심 정말 많아보임1
10:46 l 조회 51
그냥 몇백쓴 팬이 욕먹는 상황이 기괴함2
10:46 l 조회 22
주식할수록 돈 벌어도 오히려 시드의 중요성만 깨닫는듯.....3
10:46 l 조회 23
상식적으로 뭔 팬이 썼겠냐 호빠남돌 비유를 팬이 왜햌ㅋㅋㅋ4
10:46 l 조회 53
왜 빠순이 가치를 스스로 갉아먹지
10:46 l 조회 11
유럽 여행가서 겪은 최고의 미개한 사건2
10:45 l 조회 30
돌이야 내 돌 아니니까 알빠 아니지만 팬들이 너무 킹받는다2
10:45 l 조회 55
걍 동태남돌을 패시오5
10:45 l 조회 73
난 영통 최신유행챌린지 볼수있어서 좋음
10:45 l 조회 12
외국인들 이제 정치인사진으로 피부색반박하면 한국은 피부가하얀사람만 정치할수있다이러나봐2
10:44 l 조회 16
최애야 고소언제 하냐고
10:44 l 조회 13
영통팬싸 보고왔는데 일단 돈낸사람이 기분나쁜건 기분나쁘다 할수있지않음?9
10:44 l 조회 67
근데 진짜 비교되긴 한다 영통
10:44 l 조회 80
지방살고 해외사는팬한테는 영통이 필요할때도 있어4
10:44 l 조회 31
지금 플이 정확힌 뭔진 몰라도 팬싸 이벤트 유사 호빠 아니라고하는건 좀4
10:44 l 조회 44
스핀하면 어때? 재밌어?1
10:44 l 조회 14
영통을 왜 없애 뭔 박근혜 해경 해체같은 소리를 하고잇음1
10:43 l 조회 38
호빠플 엔딩 예상5
10:42 l 조회 1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8